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치타치킨_신제주 연동 치킨 맛집 치타배달리뷰

준디 2020. 9. 7. 15:28
반응형

제주 치타/치타치킨/신제주 치킨/연동 치킨 맛집/연동 통닭/제주도 통닭/제주도 치킨 맛집/도민맛집/치타 크림/치타 윙봉/연동 술집

치타치킨

안녕하십니까 제주도에 사는 배달의 민족 아니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치킨이 갑자기 땡기던 그런 날에 어플을 죽 내리다 보니 별점도 괜찮고 검색해보니까 오프라인 매장도 도민에게 인기 있는 치킨집이 있더라구요 신제주 연동이던데 아마 제원, 바오젠거리 근처인 거 같수다

치타치킨? 치타 배달리뷰입니다

아 치타 치킨은 기본 배달료가 천원뿐이네요 좋습니다

 

제주 치타치킨

치타 치킨에서 리뷰를 보니까 그중 가장 많이들 시키신 크림치킨을 먹고 싶어서 크림치킨을 시키려고 했지만 그래도 혹시 모를 불안감에 반반으로 크림치킨이랑 마늘치킨으로 했습니다

일반 치킨박스에 콜라는 팹시네요 치킨무는 옛날 느낌의 곽에 옵디다

 

제주 치타치킨 반반 크림치킨과 마늘치킨

이렇게 치타치킨 (크림치킨, 마늘치킨)입니다

크림냄새도 나면서 마늘향도 나면서 이상한 조합이었수다

향이 그렇단 겁니다 섞여서

 

제주 치타 마늘치킨

일반 마늘치킨 반마리입니다

마늘치킨은 마늘은 듬뿍 올라가 있는데 후라이드 치킨에 마늘이 올라간 게 아니고 간장향도 나는 걸 보니 간장치킨에 마늘이 올라간 거 같네요

일단 비주얼 좋습니다

 

제주 치타 크림치킨

그리고 크림치킨 반마립니다

크림치킨은 크림도 듬뿍 있는데 가루 같은 게 있네요?

뿌링클가루같은 느낌도 나고 뭔지 잘 모르겠수다

 

제주 치타 크림치킨

가루가 뭐든 일단 크림치킨 비주얼은 마늘치킨과 마찬가지로 좋수다

마늘치킨 크림치킨 모두 비주얼은 좋지만 비주얼보다는 맛이 중요하니 맛보겠습니다

 

제주 치타치킨 간장? 마늘치킨

치타 마늘치킨은 마늘이 듬뿍 들어간 만큼 알싸한 마늘맛이 팍팍 났수다

그 노랑통닭에 알싸한마늘치킨이 간장소스 같은 마늘치킨인데 여기도 간장치킨베이스라 살짝 비슷한 느낌도 나는 거 같네요

튀김은 간장에 절여진 만큼 바삭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나름 바삭합니다

 

치타 마늘치킨

마늘치킨은 그냥 오리지날 후라이드에 마늘 뿌려진 치킨인 줄 알았는데 살짝 아쉽네요

그냥 마늘치킨 말고 간장 마늘치킨이라고 해줬으면 좋았을 거 같수다

 

제주 치타 크림치킨

이제 크림치킨입니다 아 닭들은 모두 제주산 닭고기를 사용한답니다

어플 메뉴에도 제주산을 강조해놓으셨네요

크림치킨은 꾸덕한 크림 맛, 달달하면서 고소한 꾸덕한 크림?

푸라닭 고추마요 같은 비주얼에 또 뭐가있지 암튼 그런 꾸덕한 고추마요 치킨 맛은 아니고 좀 특이한 맛?

 

제주 치타 크림치킨

근데 이런 가루가 같이 많이 묻어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가루 묻힌 치킨은 별로 안 좋아하는지라 그냥 크림만 묻어있으면 더 좋을 거 같다고 생각했수다

 

제주 치타 크림치킨

그렇게 생각했는데 밑에 크림이 많이 흘러내려있네요

 

제주 치타 크림치킨

이렇게 듬뿍 묻혀서 먹으니까 리얼 꾸덕한 크림치킨이었수다

 

치타치킨은 프랜차이즈도 아니고 처음 시켜본 치킨집인데 제원 쪽에 위치해서 도민분들께 나름 유명한거같더라구요 도민맛집인가 봅니다 다음에는 크림이랑 후라이드나 양념으로 반반해봐야겠네요

치킨 양이야 뭐 요새 다 한 마리니까 마찬가지일 거고 암튼 위에 말한 그대로의 리뷰였수다 이상

 

 

위치

제주시 신광로4길 7
제주시 연동 261-41

영업시간
매일 15:00 ~ 0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