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메콩스카이 : 제주도 연동 반미 쌀국수 맛집 베트남음식 전문점

준디 2020. 9. 16. 13:23
반응형

메콩스카이/제주 메콩스카이/제주도 반미/제주 반미 맛집/제주도 베트남음식 전문점/제주 베트남/연동 베트남음식/연동 반미/연동 쌀국수/제주도 쌀국수 맛집/제주 나시고랭

메콩스카이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청 근처에 괜찮은 베트남음식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점심으로 가보게 됐수다

제주도청 근처니까 당연히 연동인 줄 알았는데 오라삼동이네요 그냥 연동이라고 하겠습니다

메콩스카이 라네요 이것저것 시켜 먹어보겠습니다

 

메콩스카이 베트남음식 전문점

이 건물이네요 1층에는 메콩스카이 2층에는 명태명가 3층은 카페

명태명가는 연북로에 있는 곳에 가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일단 그건 그렇고 1층 메콩스카이입니다

옆쪽으로 뒤에 주차장이 있긴 한데 점심때는 도청도 있고 근처에 회사들이 많아 그런지 공간이 없어 한적한 도로 갓길에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제주 메콩스카이

메콩스카이 내부는 뭔가 살짝 베트남 분위기가 나는 거 같네요

베트남에 가본 적은 없수다

쭉 들어가 보겠습니다

 

제주 메콩스카이
제주 메콩스카이

안쪽까지 들어오니까 메콩스카이 주방이 바로 보이네요

주방 옆쪽 테이블에 앉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메콩스카이 메뉴판 보여드리겠습니다

 

메콩스카이 메뉴판

베트남 면요리들이 이렇게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래도 가장 기본은 쌀국수 먹어봐야겠죠 쌀국수 픽

 

메콩스카이 메뉴판

그리고 옆 테이블에서 볶음밥 같은 게 맛있어 보입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은 아닌 거 같고 나시고렝인가 봅니다

나시고렝 픽

그리고 반미도 하나 시키겠습니다

불고기 반미 하나 픽

 

메콩스카이 메뉴판

마지막으로 월남쌈 하나 픽 총

 

쌀국수 라지

나시고렝

월남쌈

불고기 반미 이렇게 시켰습니다

 

메콩스카이 메뉴판

메콩스카이는 뭐 이런 돼지를 쓰나 보네요 이베리코 흑돼지?

뭘 쓴다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넘어갈게요

 

메콩스카이는 기본 물이 차가 나오네요

뜨끈한 차인데 뭔 차인지는 모르겠수다

시원한 물은 달라고 하셔야 줍니다

 

그리고 기본 반찬은 저렇게 하나고 소스들은 여러 개 있네요

시킨 음식에 딸려 나오는 소스들인가 봅니다

 

메콩스카이 월남쌈

우선 메콩스카이 월남쌈 나왔습니다

월남쌈은 9,000원이네요

하나당 천원인가? 하고 봤는데 8개 나오네요

9개 하면 딱 떨어져서 좋을 거 같은데 아쉽수다

 

메콩스카이 월남쌈
메콩스카이 월남쌈

월남쌈은 이렇게 속은 꽉꽉 차 있습니다

파프리카 단무지 맛살 등등 고기와 이쁘게 잘 말려져 나오네요

고기는 불고기 같습니다

 

메콩스카이 월남쌈

근데 제가 가본 먹어본 월남쌈 중에 이렇게 크게 말려져 있는 월남쌈은 처음 본 것 같네요

9천원에 저거 다 먹으면 든 든 할 거 같습니다

맛은 쏘쏘하고 이 소스 저 소스 찍어먹으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수다

 

메콩스카이 소고기 쌀국수 L

다음은 메콩스카이 소고기 쌀국수 L 라지 나왔습니다

라지 사이즈 쌀국수는 12,000원입니다

기본은 9,000원

 

메콩스카이 소고기 쌀국수 L

기본적으로 고수가 따로 나오진 않나 봅니다

고수를 좋아하시면 따로 더 달라고 하시면 주는가 봅니다

달라고 했는데 밑에 사진 보니까 까먹고 그냥 먹은 거 같네요

 

메콩스카이 소고기 쌀국수 L

쌀국수는 솔직히 어딜 가든 다 맛이 그렇게 차이가 안 난다고 생각하는 1인이라

맛은 개인적으로 그냥 괜찮은 소고기 쌀국수 느낌이었습니다

라지 사이즈라 그런지 소고기가 듬뿍 들어있네요

쌀국수에 들어있는 소고기들은 항상 별로 맛이 없네요

 

메콩스카이 소고기 쌀국수 L

근데 라지 사이즈긴 하지만 면의 양은 그렇게 많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세 명이서 이것저것 나눠먹어서 잘 모르겠는데 확실히 그렇게 많지는 않고 좀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쌀국수 양인 거 같수다

 

메콩스카이 나시고렝

다음 나시고렝 나왔습니다

나시고렝은 가격이 11,000원이네요

샐러드와 볶음밥에 에그스크램블?이랑 쌀칩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메콩스카이 나시고렝

아 옆에 불고기도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스크램블에 베이컨 가루 같은 것도 뿌려져 있네요

볶음밥 양은 베트남음식 전문점에 평범한 나시고렝 정도의 양? 보다는 살짝 더 많아 보입니다

 

메콩스카이 나시고렝

해산물도 좀 들어있고 불고기 스크램블도 각각  따로 떠먹으니 여러 맛이 나서 좋았네요

근데 메콩스카이 나시고렝은 한국스타일 쌀이 아니고 특이하게 진짜 베트남스타일 쌀이네요 처음본거 같아요

길쭉합니다 살이 덜 찐다고 해서 다 긁어먹었습니다

 

메콩스카이 불고기 반미

그리고 마지막 불고기 반미입니다 가격은 7,000원

세 명이서 왔다고 하니까 3등분으로 나눠서 나왔습니다

 

메콩스카이 불고기 반미

불고기 반미는 사진상으로 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속이 꽉꽉 차 있습니다

솔직히 메콩스카이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아 보입니다

불고기는 여기저기 다른 음식도 엄청 많이 들어가더니 메인은 불고기 반미였나 봅니다

그리고 나시고렝에 뿌려져 나왔던 베이컨도 보입니다 그리고 각종 야채들

 

메콩스카이 불고기 반미
메콩스카이 불고기 반미

불고기 반미 단면입니다

각종 야채 채소들이 깔려있고 그위에 불고기가 듬뿍 그리고 마무리고 베이컨인가 봅니다

아 옆에 에그 스크램블도 보입니다

 

메콩스카이 불고기 반미

근데 이걸 어떻게 먹을까 고민이었수다

너무 커서 다 폭발할 거 같았거든요

참고로 제가 성인 남자 기준 손이 좀 큰 편입니다

 

메콩스카이 불고기 반미

메콩스카이 불고기 반미는 제주도에서 먹은 반미 중에서 가장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았던 거 같습니다

내용물들도 꽉 들어있고 빵도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웠네요

 

메콩스카이 리뷰들을 보면 대체로 리뷰들이 좋았지만 가끔 안 좋은 리뷰들이 있었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셨고 음식 양도 괜찮고 맛도 전체적으로 만족했수다

역시 입맛은 다들 다른가 봅니다 일단 메콩스카이에서 반미는 꼭 드셔보십쇼 추천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오로 35 (우)63145
지번오라삼동 2912-7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10:30 ~ 21:30
월,화,목,금,토,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휴무일
수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