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등뼈가 : 신제주 노형 등뼈 해장국 맛집 / 감자탕 등뼈찜은 다음에

준디 2020. 9. 7. 13:41
반응형

제주등뼈가/노형 깨끗한 밥집/제주 등뼈/노형 등뼈/노형 해장국/제주도 해장국/노형 감자탕/노형 등뼈찜/노형동 24시/노형 24시 해장국/원노형길

제주등뼈가

안녕하십니까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도 돌하르방은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을 했수다 오늘은 아니구나 암튼 항상 그런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오늘은 원래 다른 곳? 에 가려고 했는데 계속 직진하다 보니 어 여기 가보자 해서 가보게 됐수다

제주등뼈가인데 새로 오픈했나 봅니다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제주 등뼈가 제주도 프랜차이즈인 에이바우트가 1층에 있네요

2층이 등뼈가입니다 아 에이바우트 커피 엄청 쌉니다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신상이라 그런지 제주등뼈가 간판도 특이하니 멋지네요

감자탕 찜 뼈찜 전문인데 점심에 그렇게 근사하게 먹기는 좀 그렇고 일단 들어가서 메뉴가 뭐 있는지 보겠습니다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계단도 잘 꾸며져 있네요

근데 걸어 올라가야 합니다 맞나?

엘리베이터는 못 본 거 같은데 2층이니까 있었어도 그냥 걸어갔습니다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입구에 이렇게 입간판? 이 있네요 메뉴판인데 우거지 해장국도 있고 묵은지 해장국도 있고 추어탕도 있네요

암튼 일단 메뉴판은 밑에 다시 나올 거고 점심특선으로 제육볶음 서비스 적혀있었네요 이걸 못 봐서 잘못시킨 줄 알았수다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내부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내부

제주등뼈가 내부는 완전 넓습니다

그 남다른감자탕? 그런 느낌이 듭니다 메뉴도 그렇고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이거는 감자탕이나 뼈찜 먹을 때 쓰는 건가 보네요

1인 메뉴들은 그냥 여기에 밑반찬 깔믄 됩니다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메뉴판

우린 셋이 왔으니 하나씩 시켜보고 싶었지만 이미 일행분들께서 우거지 해장국 2개를 시키셔 가지고 저는 묵은지 해장국으로 시킵니다 아 계란말이도 하나 추가했수다

'제주등뼈가'는 국내산 제주산 돼지고기만을 고집한답니다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밑반찬

일단 제주등뼈가 밑반찬 나왔습니다

이쁘고 깔끔하니 잘 나오네요 특별한 건 없네요 무난합니다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소스

그리고 소스인데 오른쪽은 일반 감자탕 소스 같고 왼쪽에 저 방울토마토 같은 건 뭔지 모르겠수다

먹다 보니 안 먹었네요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아 수저를 꺼내려고 옆에 수저 서랍을 열었는데 이렇게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수저마다 개별 포장이 되어있네요

이 시국에 정말 좋은? 포장? 칭찬하겠습니다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셀프코너

제주등뼈가에는 이렇게 셀프코너도 있습니다

위에 나왔던 밑반찬들도 당연히 있었고 수박이랑 저 콘프레이크같은게 뭐더라 암튼 후식도 있고 몇 가지 더 있었네요

위에 입간판에는 밥이 무한이라던데 또 개별 메뉴판에는 공기밥 천원이고 일단 밥솥이 있는 걸 보니 밥은 무한인 거 맞나 봅니다

 

아 점심특선으로만 공깃밥이 무한리필인가봅니다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제육볶음 서비스

우선 제육볶음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혼자 가도 나오겠죠? 일단 이건 3인분 서비스 양입니다

 

제주등뼈가 노형본점 제육볶음 서비스

제육볶음은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따로 메뉴에 팔고 있지는 않네요 근데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사 먹어야겠다! 이런 맛은 아니었습니다

 

제주등뼈가 계란말이

계란말이 나왔습니다 4,900원이네요

계란말이는 건강한 맛의 계란말이였수다

음 사이드로 4천9백원이면 괜찮긴 한데 양이 좀 적은 거 같기도 하고 저는 다음에 가면 안 시킬 거 같아요 비싼 듯

 

제주등뼈가 우거지해장국

우거지 해장국 나왔습니다

우거지해장국은 8천원이네요

 

제주등뼈가 우거지해장국

제주등뼈가 우거지해장국 비주얼은 우거지도 많이 들어가 있고 이건 제 메뉴가 아니라 등뼈만 따로는 못 찍었는데 큼직한 등뼈도 두 덩어리 들어가있수다

 

제주등뼈가 우거지해장국

우거지 해장국 맛은 음 막 특별히 뛰어난 맛이거나 그런 건 잘 모르겠는데 그래도 쏘쏘 한? 괜찮은? 그런 등뼈해장국인거 같습니다 일행분들도 쏘쏘하니 괜찮다고 했수다

뭣보다 가게가 너무 깨끗해서 좋음

 

제주등뼈가 묵은지해장국

제주등뼈가 묵은지해장국 나왔습니다

묵은지 해장국은 우거지해장국보다 천원 더 비싸네요 9,000원입니다

이건 제겁니다

 

제주등뼈가 묵은지해장국

묵은지 해장국인데 콩나물이 엄청 통통하네요

근데 너무 통통한거같은데?

 

제주등뼈가 묵은지해장국

이렇게 해장국들에는 고기가 두 덩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일단 살을 다 분리해서 해장국에 넣어먹습니다

 

제주등뼈가 묵은지해장국

소스맛은 일반 감자탕 소스 맛인 거 같네요

간장에 겨자에 섞인? 잘 모르는데 암튼 그런맛이었수다

 

제주등뼈가 묵은지해장국

고기는 제주산 돼지고기라 그런지 부드럽고 돼지 냄새도 없고 맛있었습니다

근데 제주도에서 돼지고기 쓰는 집은 수입 아니고서야 100프로 제주산 돼지고기 아닌가? 수입 쓰는 곳도 못 본 거 같네요

아 아무튼 맛있고 부드럽네요

 

제주등뼈가 24시 영업

그리고 옆에 창밖을 보기 전까지는 몰랐는데 제주등뼈가는 24시간 영업인가 봅니다

창밖으로 드림타워 보이네요

 

제주등뼈가는 맛은 그냥 쏘쏘한 등뼈해장국 맛이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수저도 개별 포장되어있고 요즘 시국에 도민분들도 코로나를 많이 신경 쓰시니 외식하시게 되면 그래도 그나마 깨끗하고 안전할 수 있는 곳으로 가는 게 좋을 거 같네요 다음에는 메인 메뉴들도 올려보겠습니다 이상

 

 

위치

제주시 원노형남1길 24 2층
제주시 노형동 934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