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면동동 : 신제주 노형동 고기국수 김밥 전문점 노형오거리

준디 2020. 8. 30. 23:48
반응형

제주 면동동/면동동/제주도 고기국수/제주도 김밥/노형동 고기국수/노형동 김밥/노형동 국밥/노형오거리 밥집/노형동 날씨/노형 점심/노형 국수/노형 돼지국밥

면동동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이제 여름도 거의 끝나가나 봅니다 어젯밤에 산책나갔더만 선선하니 좋았수다

아무튼 오늘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고기국수 전문점 면동동입니다

 

제주 면동동

제주 면동동입니다 옆에 한자를 보면 국수 면 자에다가 구리 동? 뭔 뜻이지

암튼 면이 동동 면동동 들어가보겠수다

 

제주 면동동

면동동 내부는 오픈 한 지 얼마 안 된 만큼 깔끔해서 보기 좋네요

그리고 요즘 시국에 맞춰서 테이블들 사이 거리도 널찍하니 떨어져 있습니다

 

제주 면동동 메뉴판

면동동 메뉴판입니다 눈이 안 좋아서 그런지 잘 안 보였어요

 

제주 면동동 테이블 메뉴판

테이블들에도 이런 식으로 조그맣게 메뉴판이 있었네요

국수도 있고 김밥도 있고 안주류 등등 

우리는 고기국수랑 비빔국수, 동동김밥과 진미채김밥, 아 메인 메뉴판에 붙어있던 계절메뉴 콩국수도 하나 시킵니다

 

제주 면동동 테이블 세팅

또 이렇게 테이블마다 김이랑 고추가루 후추 들깨? 있습니다

 

제주 면동동 동동김밥과 진미채김밥

동동김밥과 진미채김밥 나왔습니다 동동김밥 2,500원, 진미채김밥 3,500원

엥 밥이 흑미밥이네요 흑미밥 쓰는 김밥집은 처음 보는 거 같네요

 

제주 면동동 동동김밥과 진미채김밥

김밥 속은 이렇게 보시다시피 꽉 들어가 있습니다

참고로 오이를 싫어하거나 딱히 악감정은 없지만 왠지 모르게 김밥에 들어가는 오이는 맘에 안 듭니다

뜨끈한 오이가 싫수다

 

제주 면동동 동동김밥과 진미채김밥

각 김밥들 맛은 그냥 쏘쏘하지만 흑미밥 들어간 일반햄김밥과 진미채김밥

속은 꽉 차서 좋았는데 뭔가 집에서 만들어먹는 김밥 느낌이 나네요 그렇다고 나쁘단 게 아니고 쏘쏘하긴한데 그래도 흑미밥이 들어가서 개인적으로 맘에 듭니다

 

제주 면동동 콩국수

그리고 콩국수 먼저 나왔습니다 7천원이네요

콩국수는 일반 콩국수 비주얼이랑 다를 건 없네요

콩국수 맛은 저는 잘 모르기에 같이 간 일행분께 여쭤봤수다

 

제주 면동동 콩국수

콩국수는 그냥 평범했답니다

저도 살짝 맛봤는데 그냥 평범한 콩국수맛인것같네요

 

제주 면동동 고기국수

 면동동 고기국수 나왔습니다

7천원이네요 제주도에서 고기국수가 7천원이면 가격은 좋은 편입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일단은 맛이 가장 중요합니다

 

제주 면동동 고기국수

면동동 고기국수 비주얼만 보면은 고기도 큼직하니 많이 들어가 있고 국물은 뽀얗고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리얼 국물은 뽀얀 만큼 뽀얀 맛이 났습니다

 

제주 면동동 고기국수

근데 면은 원래 제가 중면?을 그다지 좋아하지도 않긴 하지만 제가 느끼기엔 살짝 면이랑 국물이랑 따로 노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뭔가 아쉬운 느낌이었수다

 

제주 면동동 고기국수
제주 면동동 고기국수

면동동 고기국수에 고기는 오향? 같은 닉을 붙이는 족발이나 그런 고기들

한방향이 느껴지는 고기였네요 돼지 누린내나 이런 건 하나도 없었습니다 제주도에서 고기국수를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지만 고기만큼은 제법 맛있었수다

 

제주 면동동 비빔국수

그리고 비빔국수 나왔습니다

비빔국수도 마찬가지로 7,000원입니다

 

제주 면동동 비빔국수

비빔국수도 고기국수처럼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역시 고기 빛깔을 보면 오향, 한약재가 많이 들어가서 삶은 수육 색깔입니다

고기 맛은 역시 좋네요

비빔국수도 비빔국수만 보면 그냥 쏘쏘 했던 거 같지만 고기에서 점수를 많이 높여줍니다

 

제주시 노형동에 새로 오픈한?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가긴 했는데 올리는 건 좀 지났네요

그래도 새로 오픈한 면동동에 가서 메인이라고 생각하는 고기국수 비빔국수 김밥들을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대체로 맛있게 쏘쏘하게 먹긴 했지만 그렇게 만족도가 높지는 않았던 거 같습니다

 

살짝 배가 덜 고팠던 거 같긴 한 데 그래도 고기 맛 수육 맛이 상당히 좋았던 거 같수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과 고기 맛이 좋았으니 잔치고기(수육)만 따로 시켜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상

 

 

위치

제주시 수덕7길 25 1층
제수시 노형동 2612-1

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월~토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휴무일
일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