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한정식 이모밥상 _ 제주도 정식집

준디 2020. 8. 17. 12:50
반응형

제주도 한정식/제주 한정식/제주도 정식집/연동 한정식/연북로 한정식/이모밥상/제주 이모밥상/제주도 정식 맛집

이모밥상

안녕하십니까 제주도 사는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한정식집을 소개할 겁니다

돔베고기도 나오고 전복구이도 나오고 옥돔도 나오고

제주 이모밥상입니다

 

제주 이모밥상

제주 이모밥상입니다

제주시 연동 연북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처음 방문해보는 곳이라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제주 이모밥상 주차장

아 이모밥상 주차장은 연북로에서 반대편에 이렇게 넓게 주차장이 있습니다

옆에는 다른 주차장인가?

 

제주 이모밥상 메뉴판

이모밥상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있긴 했는데 딱 그쪽에 손님들이 계셔서 이걸로 대체했습니다

메인 정식 메뉴 하나 있고 나머지는 구이들 추가 정도 있네요

세명이 왔으니 이모밥상 3인분으로 시킵니다

 

제주 이모밥상

정식이 전부 다 나오기 전에 일단 이렇게 먼저 나오네요

기본 반찬들 몇 종류 있고 간장게장이랑 가지전? 잡채 등등 나옵니다

 

제주 이모밥상

기본 반찬들은 뭐 기본 반찬 맛이네요

그냥 일반 기본 반찬 정도?

 

제주 이모밥상 간장게장

간장게장도 그냥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간장게장 맛 정도인 듯합니다

그래도 제주도 한정식 치고 잘 나오는 거 같습니다

 

제주 이모밥상 가지전

제주도에서 가지전이 나오는 한정식집은 처음 보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주 이모밥상 잡채

한정식에서 필수 반찬인 잡채

잡채는 팍팍 퍼먹으면 다 맛있수다 다 먹어가면

 

제주 이모밥상 셀프코너

여기 셀프코너에서 추가해올 수 있습니다

잡채랑 일반 기본반찬은 셀프로 가져올 수 있지만 돔베고기나 전복구이, 옥돔구이랑 양념게장? 간장게장인데 우리는 암튼 추가 안된다고 합니다 당연히 안됩니다 메인 반찬은

 

제주 이모밥상 3인

잡채만 먹고 사진 찍으려고 건들지 않고 기다렸습니다

이렇게 이모밥상 3인 한상입니다 제법 푸짐하게 나오네요 한 끼 한정식 치고는 가격이 세다고 느낄 수 있는데 여기는 제주도

 

제주 이모밥상

밥은 찰밥이라는데 그냥 일반 솥밥에 병아리콩인가? 저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덜어서 누룽지 만들어먹읍시다

 

제주 이모밥상

된장찌개에는 게랑 조개 여러 해산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하고 괜찮네요

우와 맛있다 이런 정도는 아니고 해산물 많이 들어간 된장찌개 맛

 

제주 이모밥상 옥돔구이

그리고 제주도 옥돔구이

1인당 한 마리인 거 같은데 다들 아시겠지만 이건 옥돔보다는 옥두어, 수입 옥돔일 겁니다

제대로 된 옥돔은 가격도 비싸고 일단 맛이 확 차이 납니다

그래도 이 옥돔도 쏘쏘 괜찮습니다

 

제주 이모밥상 돔베고기

기본정식 3인 돔베고기입니다 양이 좀 적은 느낌이긴 합니다

돔베고기 추가 소짜는 1만원 중짜는 2만원이네요 대짜는 없수다 돔베고기만 먹을 것도 아니고 두세점씩 먹고 다른 것도 많으니 굳이 추가는 하지 않았습니다

 

같이 나오는 무말랭이에도 먹어보고

 

갓김치? 에도 싸 먹었는데 이모밥상은 갓김치가 맛있네요

근데 매번 돔베고기 먹을 때마다 생각하는 건데 돔베고기는 왜 가격이 비싼지 이해가 안 갑니다

여기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마찬가지로요

 

제주 이모밥상 전복구이

전복구이입니다

이모밥상 한정식 1인당 전복구이 한 마리인가 보네요

전복구이야 뭐

 

제주 이모밥상 전복구이

그냥 전복구이맛

전복도 솔직히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는 1인인데 몸에 좋으니 할당량은 꼭 먹어줍니다

 

제주 이모밥상에서 한정식을 먹어봤는데 솔직히 이모밥상에서만 먹을 수 있는 그런 특별한 맛이 있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구성은 괜찮긴 한데 가격이 점심에 1만5천원은 좀 부담이 되겠네요 관광 오셔서 먹으러 갈 정도는 아니지만 전복구이 옥돔구이 돔베고기 적당히 맛볼 수 있는 곳이라 괜찮을 수도 있겠다고 생각은 듭니다 이상

 

 

위치

 

제주시 연북로 173
제주시 연동 456-1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