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노조미 : 제주도 돈까스 우동 맛집 신제주 연동 신시가지에 위치

준디 2020. 9. 23. 12:04
반응형

제주 노조미/제주도 돈까스 맛집/제주도 우동 맛집/연동 점심/연동 신시가지/신제주 돈까스 맛집/신제주 우동 맛집/제주도 돈가스

노조미

안녕하십니까 제주도에 사는 준디입니다

제주도에는 돈까스집이 여기저기 많은데요 이번에는 연동에 있는 돈까스집입니다

돈까스로도 유명하고 특히 우동 맛집으로 더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봤수다

 

제주 노조미

노조미입니다

전통 일본 우동 전문이라네요 우동으로 유명하긴 한가 봅니다

체인점은 아닌 거 같은데 노조미가 좀 흔한 일본식 이름이라 그런가 전국에 여러 곳 있네요

정확하진 않수다 일단 들어가 볼게요

 

제주 노조미

노조미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딱 들어오면 우측에는 이렇게 되어있고 좌측에도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너무 일찍 와서 그런가 손님이 좌측에 두 테이블? 정도 있었네요

다 먹고 나갈 때쯤 저녁 타임에 손님들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테이블이 많아서 점심에는 모르겠는데 저녁에는 웨이팅 없을 겁니다

 

제주 노조미 메뉴판
제주 노조미 메뉴판
제주 노조미 메뉴판
제주 노조미 메뉴판
제주 노조미 메뉴판
제주 노조미 메뉴판

제주 노조미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우동 돈까스종류 말고도 소바류도 있네요 생면판매 4인분 저걸 먹어봤어야 하는데

다음에 먹어보기도 하고 오늘은 가츠동 단품, 그냥 붓카게 우동 단품, 돈까스 우동 정식 3개 시킵니다

 

제주 노조미

싸인들도 있고

 

제주 노조미 싱글즈 잡지 7월호

잡지에도 나왔답니다

이제 메뉴들 올리겠수다

 

제주 노조미 가츠동과 붓카게우동

가츠동이랑 붓카게 우동 나왔습니다

손에 가려진 건 쯔유입니다

둘 다 단품인데 국이랑 샐러드는 어느 거에 포함된 건지 잘 모르겠네요

 

제주 노조미 붓카게우동

붓카게 우동 7천원입니다

이런 우동은 또 처음 먹어보네요 우동 사리가 이쁘게 말아져 있네요

 

제주 노조미 붓카게우동

이렇게 쯔유를 부어주시면 됩니다

붓카게가 부어서 먹는? 뭐 그런 거라고 하네요 몰랐수다

 

제주 노조미 붓카게우동

우동면이 완전 쫄깃쫄깃 탱탱하네요

우동은 원래 그닥 선호하는편은 아닌데 붓카게 우동은 시원하면서 소바 느낌도 나고 맘에 듭니다

직접 만드는 면인데 7천원이면 뭐 가격도 괜찮은 거 같네요

 

제주 노조미 가츠동

가츠동 단품입니다 8천원

가츠동은 일본가정식집이나 돈까스집에 가서 자주 먹어 본거 같네요

어떨지 먹어보겠수다

 

제주 노조미 가츠동

일단 노조미 가츠동 양은 가격 대비 괜찮게 나오는 거 같아요

위에는 생강이 올라가 있는데 생강은 별로 안 좋아합니다

 

제주 노조미 가츠동

가츠동 가츠는 두께도 두툼하고 쯔유소스?가 잘 베어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가츠동은 웬만하면 다 쏘쏘는 하는 듯

아 와사비 따로 달라고 하시면 수십니다 와사비를 좋아해서 와사비랑 같이 먹었수다

 

노조미 돈까스 우동 정식

노조미 돈까스 우동 정식 9천원입니다

돈가스에 우동 그리고 유부초밥 두 피스 있네요 가성비는  돈까스 우동정식이 최고인 거 같네요

 

노조미 돈까스 우동 정식

노조미에서 돈까스는 흑돼지 생 돈까스만 있었는데 돈까스 우동정식에 돈까스도 흑돼지겠죠?

 

노조미 돈까스 우동 정식

youtu.be/5aPMZ8S66tY

A&Jn 에이앤준 / 신제주 연동 수제우동과 흑돼지돈까스 먹방 - Handmade udon and black pork cutlet mukbang

노조미 흑돼지 생 돈까스

돈까스는 이렇게 두툼하니 따로 소스를 찍지 않고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아까 와사비랑도 먹었는데 괜츈합니다

 

노조미 돈까스

 

 

노조미 돈까스

근데 노조미는 개인적으로 돈까스 소스가 진짜 맛있네요

많이 새콤하지도 달지도 않고 돈가스소스 찍어 먹은 뒤로 와사비는 치우고 돈까스소스만 찍어먹고 듬뿍도 찍어먹고 했수다

앞에 친구도 소스가 맛있다고 하네요

 

노조미 돈까스 우동정식에 우동

그리고 정식세트에 우동입니다

우동은 뭐 그냥 쏘쏘한? 맛있는 우동 맛

우동 면은 확실히 뜨거운 물에 들어가니까 위에 붓카게만큼 탱글함은 적었네요

친구가 저 가운데 빨간 가루 많이 넣어서 매워졌수다

 

노조미 유부초밥

이것도 정식에 포함된 유부초밥입니다

다시 생각해봐도 9천원에 돈까스랑 우동 유부초밥 갓성비 킹정합니다

 

노조미 유부초밥

 

 

노조미 유부초밥

근데 유부초밥은 제스탈은 아니었네요

앞에 친구도 자기 스타일은 아니랍니다 판단은 여러분들께서 해보십쇼

 

제주 노조미

이렇게 보이도록 직접 우동면을 만들고? 자르고? 계셨습니다

본문에 있는 유튜브링크나 글 하단에 같은 유튜브링크로 들어가시면 영상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수다

 

 

신제주 연동 신시가지? 골목에 있는 노조미에 와봤는데 일단 평들이 다들 괜찮았고 저도 만족하면서 먹었네요

제주도에서 먹은 돈가스와 우동 중에서는 상타취인거같아요 사실 제주도 말고는 잘 못 먹어봄

다음에 방문하면 우동류 위주로 먹어봐야겠수다 이상

 

 

위치

 

 

제주시 국기로2길 2-3
제주시 연동 1501-15

영업시간
화~일 11:00 ~ 21:00
휴무일
월요일

 

youtu.be/5aPMZ8S66tY

A&Jn 에이앤준 / 신제주 연동 수제우동과 흑돼지돈까스 먹방 - Handmade udon and black pork cutlet mukba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