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포메인 제주노형점 : 신제주 노형동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준디 2020. 9. 27. 14:29
반응형

포메인/제주 포메인/포메인 제주노형점/노형동 쌀국수/노형 베트남/신제주 쌀국수/신제주 베트남음식/제주도 쌀국수/제주 노형오거리/제주도 이마트

포메인 제주노형점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얼마 전 다녀온 포메인을 포스팅할 겁니다

포메인은 육지 살 때 여기저기서 엄청 많이 본거 같은데 제주도에서는 여기 얼마 전에 생긴 포메인 노형점 뿐이더라구요

 

'쌀국수는 포메인' 이랍니다

노형오거리 투썸플레이스 건물 4층입니다

 

포메인 제주노형점

포메인 제주노형점에는 이렇게 널찍합니다

테이블들도 많고 1인 혼밥러들을 위해 저런 테이블도 있수다

근데 너무 가운데라 더 부담될 듯

 

포메인 메뉴판

포메인 메뉴판입니다

예전에 먹어보긴 했지만 기억이 안 납니다 그러니 베스트 메뉴 위주로 시켜야겠수다

 

포메인 메뉴판

베트남음식전문점에 오면 항상 사이드는 꼭 시켜먹는 거 같네요

에그롤 하나 짜조 하나 시키겠습니다

 

포메인 메뉴판
포메인 메뉴판

근데 와규반미사진 왤케 맛없어보이지

 

포메인 메뉴판
포메인 메뉴판
포메인 메뉴판
포메인 메뉴판

포메인에는 메뉴가 엄청 많수다

결정장애를 가진 저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힘이듭디다

포메인쌀국수,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 소고기볶음밥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사이드메뉴 에그롤 짜조 시켰수다

 

제주 드림타워

그나저나 저 드림타워 줠라 큽니다

제주도에서 혼자만 너무나 큽니다 창밖으로 딱 보이길래 찍어봤습니다

그나저나 여기 포메인 뷰는 좋네요

 

일단 쌀국수에 넣어먹는 양파와 숙주 토핑왔네요

고수는 같이 안 나왔는데 고수 달라고 하니 가져다줬습니다

 

포메인 해선장 소스, 칠리 소스

그리고 포메인에는 저렇게 포메인 해선장 소스와 칠리소스가 테이블마다 있었습니다

소스 맛있네요

 

포메인 에그롤

사이드? 에피타이져 에그롤 나왔습니다

에그롤 이렇게 5,500원이네요 뭔가 다른 베트남음식 전문점들보다 가격이 좀 더 비싸고 양이 적어 보입니다

그래도 맛있으면 괜츈합니다

 

포메인 에그롤

왜 에그롤인지는 모르겠는데 중국 춘권? 느낌에 만두 같은 맛이었수다

맛있긴 한데 가난한 돌하르방에게는 사치인 듯합니다

 

포메인 짜조

이것도 에피타이져 짜조 나왔수다

짜조는 에그롤보다 2천원 더 비싸네요 7,500원입니다

바삭바삭하니 맛있게 튀겨진 거 같네요

 

포메인 짜조

크기는 제법 큰 짜조네요

짜조도 바삭빠삭하니 잘 튀겨진 거 같수다

 

포메인 짜조

짜조도 바삭바삭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고 위에 소스들에 찍어먹어도 맛있네요

근데 개인적으로 에그롤이랑 짜조랑 생김새만 다르고 맛이 비슷한거같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이었수다

메인으로 넘어갈게요

 

포메인 쌀국수 L

포메인 쌀국수 나왔습니다 라지사이즈일겁니다

근데 메뉴판에 안 나와있네요 누락한 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검색해보니까 일반사이즈는 10,000원이고 라지는 12,000원입니다

 

포메인 쌀국수 L

고수는 따로 더 달라고 해서 넣었습니다

 

포메인 쌀국수 L

포메인 쌀국수 라지라 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그다지 많지는 않은 거 같은데 아마 세 명이서 이 메뉴 저 메뉴 나눠먹어서 그런가 봅니다

많겠죠 부실한 설명 죄송합니다

맛은 뭐 맛있는 쌀국수 쌀국수는 맛이 다 비슷합니다!

 

포메인 소고기볶음밥

포메인 소고기볶음밥 나왔습니다 가격은 13,500원

노릇노릇하게 맛있어 보이는 한 그릇입니다

 

포메인 소고기볶음밥

소고기볶음밥은 그냥 평범한듯하면서도 생각해보면 퀄리티가 좋은 소고기볶음밥이네요

달짝 데리야끼느낌이 나는 소고기볶음밥

맛있었수다 양은 푸짐하게 나오네요

 

포메인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

마지막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 나왔습니다 가격은 13,500원

포메인은 만삼천오백원이 많네요

일단 제가 보기에는 볶음 쌀국수가 비주얼이 가장 괜찮은듯합니다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

닉값에 맞게 제법 매콤하고 이렇게 쭈꾸미도 들어있고 새우도 많이 들어있었수다

그냥 쌀국수보다는 개인적으로 이 쌀국수가 더 나았수다

 

 

포메인은 예~~전에 육지에서 몇 번 방문해봤고 제주도에서는 처음이네요

뭔가 퀄리티들이 좀 더 나아진듯합니다 물론 가격도 좀더

저는 가끔 방문할 거 같네요 노형오거리 이마트 맞은편이니까 여러분들도 한번 가서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1100로 3339 4층
제주시 노형동 3783-2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