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송탄부대찌개 집: 신제주 연동 부대찌개 맛집

준디 2020. 10. 15. 13:19
반응형

송탄부대찌개집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송탄부대찌개집 포스팅입니다

근데 부대찌개가 의정부식이랑 송탄식이랑 스타일이 다른거 맞나요?

전 의정부식이고 송탄식이고 잘 모릅니다

 

제주 송탄부대찌개집

제주 송탄부대찌개 집 입니다

송탄부대찌개 집은 제주 도민들에게도 유명한 도민 맛집이라네요

 

제주 송탄부대찌개집

송탄부대찌개집 내부입니다

좌우로 좌식테이블과 입식테이블이 있네요

송탄부대찌개에는 예전에도 한번 방문해봤는데 그때는 평일 점심 때라 손님들이 꽉 차 있었는데 주말 4시 좀 넘어서 가니까 아무도 안 계셨네요

 

제주 송탄부대찌개집 메뉴판

송탄부대찌개 메뉴판입니다

역시 맛있는 집들은 메뉴판이 간단합니다

둘이 왔으니 부대찌개 2인, 라면사리, 소세지사리 추가로 시킵니다

 

그런데 영수증을 찾아보니 소세지사리는 안보이네요 그래서 밑에 나올 부대찌개가 소세지사리가 추가된 건지 안된 건지 정확히 모르겠수다 이해해주십쇼 

 

제주 송탄부대찌개집 밑반찬

일단 송탄부대찌개집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옵니다

계란말이가 나와서 더 좋았던 거 같수다

 

제주 송탄부대찌개집

그리고 송탄부대찌개집 밥이 나오는데 저렇게 커다란 그릇에 한 공기씩 나오더라구요

꼭 낙지볶음집이나 청국장집에서 보던 밥그릇인데요

뭘 비벼먹어야 할 것만 같네요 근데 따로 비벼먹을 건 안보였수다

 

메인 송탄부대찌개집 부대찌개 나왔습니다

부대찌개 2인 16,000원

라면사리 1,000원

소세지사리 들어있다면 3,000원 추가된 거 같나요?

 

제주 송탄부대찌개집

제주 송탄부대찌개집

송탄식 부대찌개는 검색해보니까 의정부식보다 김치가 많이 들어간다던 거 같은데

전 잘 모르겠네요

뭐 어디식이든 맛만 좋으면 됩니다

 

제주 송탄부대찌개집 국물

국물은 사골육수 같은 게 들어갔나? 뽀얀 색입니다

사리도 들어가서 더 그래 보이는 건가 봅니다

개인적으론 제법 간이 되어 있는 듯하네요 밥이랑 먹기엔 딱 맞았습니다

 

제주 송탄부대찌개집 부대찌개

부대찌개에는 송탄식인 만큼 김치도 많이 들어가 있는 거 같고 양파랑 다진 고기, 부대찌개 소세지, 햄, 스팸은 있었나?

사진상으로는 확인이 잘 안 되네요

 

덜어서 찍은 사진에도 스팸은 안보입니다

 

스팸 있나요?

 

남녀 둘이서 부대찌개 2인에 라면사리까지 넣어 먹으니 배가 엄청 불렀수다

생각해보니까 저는 의정부식을 더 자주 먹은 거 같은데 송탄식도 괜찮네요

근데 사실 부대찌개는 웬만하면 다 맛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제주도민들에게도 유명한 송탄식부대찌개 전문점, 제주 송탄부대찌개 집에서 한번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2길 11
지번연동 292-49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