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접는 롯데리아 폴더버거 리뷰 핫치킨 & 비프

준디 2020. 8. 7. 13:49
반응형

롯데리아 폴더버거/폴더버거비프/폴더버거핫치킨/롯데리아 신메뉴/롯데리아 미키마우스 키링/롯데리아 키링/핫치킨/비프/폴더버거

롯데리아 폴더버거 핫치킨 비프

안녕하십니까 제주도 사는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일 마치고 바로 롯데리아로 갔습니다 나오자마자 먹어볼랬는데 이자야 먹어보게 됐네요

롯데리아 신메뉴 폴더버거 비프랑 핫치킨입니다

 

와 이런 햄버거 가게 들어와 본지 5년 넘은 듯...

저기 스크린에 폴더버거 핫치킨이랑 비프 보이네요

얼마 전까지는 배민이든 어디든 금방 매진이던데 이제 끗발이 꺼졌는지 널널한가봅니다

 

요새는 주문도 이런 기계로 하네요 이걸 뭐라고하더라 키오스크?

암튼 폴더버거 핫치킨세트, 비프세트, 미키마우스키링 하나ㅎ

아 롱치즈스틱도 하나 했수다

세트사이드메뉴를 다른걸로 바꿔서 그런지 가격이 다르네요 원래 세트가격은 7천 5백원입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세트

한 십분? 정도 기다리니까 나오네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핫치킨

폴더버거 핫치킨부터 개봉해보겠수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아 광고 이미지랑 다른 건 당연한거지 뭐든 맛이 중요합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핫치킨

크기는 이 정도? 손이 좀 큰 편입니다

크기는 만족합니다 근데 왤케 맛없게 생겼

 

롯데리아 폴더버거 핫치킨

롯데리아 폴더버거 핫치킨 맛은 맵찔이라 그런지 제법 매콤하면서도 많이 단맛이 납니다

체다치즈맛도 강하게 나네요

어디선가 먹어본 맛? 나쁘진 않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핫치킨

근데 치킨은 갈아져 있는지 잘 보이진 않네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핫치킨

아 미리 펼치고 찍었어야 했는데 자르고 한입 먹고 펼쳐봤수다

드러워보이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짜렐라랑 양상추 요 밑에 치킨조각들 보이네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롯데리아 폴더버거비프 입니다

비프는 비주얼이 그래도 좀 나아 보입니다 꺼내보겠수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체다치즈가 꾸덕하게 들어가 있나 보네요

이번에는 자르기 전에 먹기 전에 먼저 펼쳐보겠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펼쳤습니다

고기들이랑 피망 양파 모짜렐라랑 체다치즈 등등 빵에는 버거소스가 발라져있나 보네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핫치킨 맛이 달아서 비프니까 더 달달할 줄 알았는데 핫치킨보다는 달지 않네요

비프는 그 코스트코? 그 빵맛이랑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 소고기랑 치즈들이랑 잘 어울리네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세트 사이드

이건 그냥 세트에 추가한 사이드들

 

롯데리아 미키마우스 키링
롯데리아 키링

키링은 5천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괜찮은 듯

 

롯데리아 폴더버거들 드디어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핫치킨이나 비프 둘 다 크기도 크고 괜찮은듯합니다

근데 이 가격이면?(세트 7500원 단품 5700원) 선택지가 많긴 하니까 굳이 찾아먹을 만큼 인상 깊지는 않았수다

 

 

같이 온 친구는 핫치킨보다 비프가 낫다고 하네요

이상 롯데리아 신메뉴 폴더버거 핫치킨 비프 리뷰 마치겠수다

 

2020/03/24 - [프랜차이즈] - 롯데리아 1인혼닭 _ 배달 리뷰

 

롯데리아 1인혼닭 _ 배달 리뷰

롯데리아 1인혼닭/롯데리아 혼닭/1인혼닭/혼닭/롯데리아 신메뉴/레트로치킨/롯데리아 외도점/제주 롯데리아 롯데리아 1인혼닭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가게 리뷰를 ��

jejujd.tistory.com

2020/03/21 - [프랜차이즈] - 롯데리아 : 리아미라클버거 리뷰

 

롯데리아 : 리아미라클버거 리뷰

롯데리아 리아미라클버거/리아미라클버거/리아미라클/롯데리아 미라클/롯데리아 리아미라클/비건버거/롯데리아 비건버거 리아미라클 버거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 준디입니다 오늘은 한

jejujd.tistory.com

2020/04/01 - [프랜차이즈] - 롯데리아 치즈인더에그, 오늘 출시한 신메뉴

 

롯데리아 치즈인더에그, 오늘 출시한 신메뉴

롯데리아 치즈인더에그/치즈인더에그/롯데리아 신메뉴/롯데리아 치즈에그/롯데리아 에그/롯데리아 치즈볼/롯데리아 치즈스틱/롯데리아 롱치즈스틱 롯데리아 치즈인더에그 안녕하십니까 제주

jejuj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