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60계 짜파치킨_짜장 맛 치킨이라고? 짜파게티맛치킨 리뷰

준디 2020. 9. 1. 19:36
반응형

짜파치킨/60계치킨 신메뉴/60계 짜파치킨/짜파게티치킨/짜장치킨/짜장맛치킨/60계 짜장/60계짜파/짜파치킨 오리지날/짜파치킨 순한맛/60계 마요소스

60계 짜파치킨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끌리는 신상 치킨 메뉴가 나와서 시켜봤습니다 진작에 먹어보고 싶었는데 어째 어째 드디어 먹어보게 됐수다

짜장맛 짜파게티맛 치킨이라고 합니다 60계치킨 신메뉴 짜파치킨입니다

 

60계치킨 짜파치킨

제주도에도 60계치킨이 있었네요 배달어플에는 잘 안 떠서 쭈욱 내려보니 한참 밑에 있네요

맛있는 치킨 60계 매일 새 기름 60마리만!이라고 하는데 거의 모든 치킨가게가 5~60마리 튀기고 기름을 간다고 하더라구요 유튜브에서 봤수다 마케팅 칭찬해

콜라는 코카콜라 미니캔이네요

 

60계치킨 짜파치킨 사은품

신메뉴 출시 기념 사은품인가 봅니다 그냥 티슈네요

근데 여기 티슈 곽에 짜파치킨은 진짜 짜장을 부어놓은 비주얼 치킨이네요 이렇지 않으면서...

 

아마 짜파치킨은 이렇게 버무려져서 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 전단지에 비주얼도 완전 짜장면에서 면만 치킨으로 바뀐 비주얼이네요

 

그럼 개봉해보겠수다 짜장면 냄새라기보단 짜파게티 향이 솔솔 풍깁니다

근데 계란은 왜 분리돼있너

 

 

60계치킨 짜파치킨

비주얼이 당연히 전단지와는 다를 것이라고 예상하긴 했지만 진짜 무슨 춘장폭탄맞은 비주얼이네요

근데 제가 워낙 짜파게티를 좋아해서 그런가 향이 너무 맘에 듭니다

완전 흡사한 듯

 

60계치킨 짜파치킨

아까 분리된 계란

계란은 한 알 들어가고 웨지감자도 들어가 있수다

 

60계치킨 짜파치킨 계란

계란은 어느 정도 잘 익은 반숙일까 기대했지만 팍 익은 계란이네요

사진이랑은 다르지만 짜장에 계란 잘 어울립니다 일단 이것부터 먹어버립니다

 

60계치킨 짜파치킨 다리

60계 치킨을 오랜만에 먹어서 아니다 제주도에서는 처음 먹어봐서 잘 모르겠는데 60계치킨 모든메뉴가 그런 건지 짜파치킨만 그런 건지 닭다리가 이렇게 토막 나서 오네요? 아 짜장소스 간이 잘 베게 하려고 이런 식으로 한 건가? 아무튼 전 이런 허니콤보스타일 토막을 별로 안 좋아합니다

 

60계치킨 짜파치킨

짜파치킨을 주문하고 먹으면서 알았는데요 그러고 보니 짜파치킨은 오리지날맛도 있고 순한맛도 있다고 들었는데 왜 우리 동네 매장에는 선택하는 게 없었을까요 근데 순하지 않은걸 보니 이건 오리지널인가 봅니다

뭐 어찌 됐건 전 오리지날을 시키킨 했을 겁니다

 

60계치킨 짜파치킨

 

오리지널은 일단 제법 매콤합니다 맵찔이인 저에겐 상당히 매운맛 매운짜장정도? 못 먹을 정도는 아녔수다

60계 짜파치킨은 단맛도 별로 안 나고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짜장치킨이 아니고 짜파치킨이라서 그런지 짜장보다는 짜파게티와 더 흡사한 맛 닉값잘하네요

 

 

60계치킨 짜파치킨

그리고 짜파치킨은 소스도 넉넉히 오는 거 같네요 밑에 소스도 흥건합니다

근데 비주얼은 진짜 춘장범벅 사진에서만 보면 타르같음

 

짜파치킨이니까 치밥도 괜찮을 거 같아서 치밥 해봤습니다

전 괜찮네요 맛있습니다 술도 먹었으니까 치킨에 밥에 술에 ㄷㄷ

 

단맛 적은 짜장에 비벼먹는 느낌

 

60계치킨 짜파치킨 마요소스

아 마요소스? 도 궁금해서 시켜봤습니다

500원짜리였는데 조그맣게 한봉 옵디다

 

60계치킨 짜파치킨 마요소스

마요소스는 마요소스인지 그냥 마요네즈인지 모를 정도로 그냥 마요네즈 맛만 나는 소스 느낌이네요

짠맛이 강한 짜파치킨에 새콤한 마요소스

괜찮은 조합인지는 모르겠네요 제 입맛이 독특한가 전 나름 괜찮았수다

 

60계치킨 짜파치킨

근데 짜파치킨이 많이 짜긴 짠가 봅니다

제가 짠 거를 많이 먹으면 항상 혀가 얼얼한 느낌이 드는데 짜파치킨도 마찬가지로 혀가 얼얼하네요

친구랑 둘이서 먹었는데 친구가 많이 안 먹어서 제가 좀 많이 먹긴 했습니다

 

60계치킨 짜파치킨

근데 다 먹음

짜파게뤼향 너무 좋수다

 

60계치킨 짜파치킨 이벤트

아 이런 이벤트도 한답니다

전 이런 운이 없기에 그냥 포기합니다 사실 귀찮음

 

짜파치킨을 과연 또 시켜먹을까? 아마 안 먹겠지? 라 생각도 했는데 위에도 말했듯이 전 짜장 특히 짜파게티를 워낙 좋아해서 가끔 사 먹을 거 같네요

아마 짜장치킨은 잘 못 드셔 봤을 텐데 궁금하시면 한번 시켜먹어보십쇼 짜파게티 좋아하면 ㄱㄱ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