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비비큐 메이플버터갈릭치킨 후기 feat.블랙페퍼

준디 2020. 10. 14. 12:31
반응형

비비큐 메이플버터갈릭치킨

안녕하십니까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얼마 전 비비큐치킨 신상은 그냥 후춧가루 뿌린 황금올리브 블랙페퍼나 레드착착? 이런 거만 나오더니 드디어 제대로 된 신상,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이 나왔습니다

유튜브 네고왕에서 엄청 홍보하던데 배달시켜먹으려니 계속 품절이었네요 그래서 이제사 먹어봤수다

 

아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은 넓적다리 부위만 6개 있다고 해서 메이플 6개, 블랙페퍼 반 마리 메뉴로 31,900원에 주문했습니다

배달비 2천원이네요

 

배달 구성은 이렇게.

제주도는 아직 박스가 이전 신메뉴 박스네요 육지도 그런가?

 

bbq 메이플버터갈릭치킨 &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개봉했습니다

일단 블랙페퍼도 같이 시켜서 후추향이랑 황금올리브향이 솔솔

그리고 메이플버터갈릭치킨 향은 유튜브 후기 영상 중에서 마늘 빵 향이 난다던데 진짜 마늘빵 향이 납디다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bbq 치킨무

그냥 치킨무

 

bbq 시크릿 양념치킨소스

그리고 시크릿 양념치킨소스

전 비비큐양념소스 좋아합니다

 

bbq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그리고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반 마리

이건 전에 리뷰한 적 있는데 반마리를 뭘 할까 하다가 맛있었어서 블랙페퍼로 정했네요

 

2020/04/21 - [프랜차이즈] - BBQ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만! 리뷰

 

BBQ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만! 리뷰

bbq 핫황금올리브/비비큐 핫황금올리브/핫황금올리브/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핫황금올리브 찐킹/핫황금올리브 레드착착/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안녕하십니까 제주살��

jejujd.tistory.com

 

비비큐 메이플버터갈릭치킨 6개

그리고 메이플버터갈릭치킨 6개

닉이 너무 길다.. 이 메이플버터갈릭치킨만 6개 하시면 20,900원, 4개는 14,900원이네요

 

비비큐 메이플버터갈릭치킨 6개
BBQ 메이플버터갈릭치킨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은 넓적다리 메뉴만 있다고 해서 6개면 좀 적어 보일 거 같기도 하고 적을 거 같았는데 딱 개봉하는 순간 이렇게 큼지막한 넓적다리가 꽉 차 있습니다

적어 보이지 않네요

 

와 사진 찍으려고 이각도 저각도 하는데도 마늘빵 그냥 마늘빵이 아니고 맛있는 꾸덕한 마늘빵 향이 진짜 너무 좋네요

근데 이거 한 조각에 320칼로리 정도 한답니다

혼자 다 먹으면 2천 칼로리 정도 하겠네요 ㄷㄷ

 

메이플 맛도 나고, 갈릭 맛도 나고, 버터 맛도 나고 치킨 맛도 나고

메이플갈릭버터치킨 맛은 진짜 마늘빵 맛

까는 게 아니고 진짜 맛있는 빵집에 마늘이랑 버터가 눅눅해 보일 정도로 꾸덕하게 많이 발린 맛있는 마늘빵 맛

 

뭔가 튀김? 소스가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소스가 듬뿍 발라진 거 같긴 한 데 밑에 흐르지는 않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닭다리보다는 넓적다리를 더 선호해서 그런지 다리 메뉴가 아니고 넓적다리라서 더 좋았던 거 같네요

하지만 넓적다리 부위라 뭔가 한 마리 먹은 느낌은 아니네요

남녀 둘이서 메이플 6개랑 블랙페퍼 반마리 먹으니 조금 오버한 느낌?

 

보십쇼

메이플버터갈릭치킨

정말 이쁘지 않습니까

근데

 

자꾸 이렇게 껍질만 홀랑 입속으로 들어옵니다

이것만 아니면 메이플버터갈릭치킨 정말 맛있게 먹은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교촌 허니콤보 같이 달달한 치킨은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이번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은 여러 조각 먹으니 조금 물리긴 했지만 갈릭이 추가돼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어요 

 

달달한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마늘 치킨 좋아하셔도 강추합니다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