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BBQ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만! 리뷰

준디 2020. 4. 21. 20:33
반응형

bbq 핫황금올리브/비비큐 핫황금올리브/핫황금올리브/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핫황금올리브 찐킹/핫황금올리브 레드착착/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안녕하십니까 제주살이 910째 되는 인간입니다

얼마 전에 교촌치킨에서 신화치킨이 신메뉴가 나와서 리뷰를 해봤었는데 이번엔 비비큐에서도 신메뉴가 나와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근데 무슨 한 번에 4가지 신상이 출시되었네요?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블랙페퍼/찐킹/레드착착

찐킹이나 레드착착은 맵찔이인 저는 무릴거 같아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로 시켰수다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왔습니다

콜라는 코카콜라주네용

 

박스를 꺼냈는데 벌써 블랙페퍼

후춧가루들이 밖에도 세어 나와있네요 얼마나 많이 뿌려져 있을까 ㄷㄷ

근데 비비큐는 항상 소스 두 가지는 주네요

 

난잡한 박스 개봉해보겠습니다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입니다

 

아 저는 그냥 소식만 듣고 주문해서 튀김옷에 블랙페퍼가 입혀져 나오는 건 줄 알았는데 뿌려져 나오는 거였네요?

비비큐 일반 황금올리브치킨 냄새랑 후추향이 섞여있네요

 

이렇게 가장 위에 있던 다리에는 후추가 듬뿍 발라져 있네요

 

하지만 뒤에는 안묻어있수다

안 묻어있어도 앞에 많이 발라져 있어서 상관은 없는듯하네요

 

이렇게 뒤집어보면 거의 안 발라져 있네요

 

그래 이런 비주얼이어야지 핫 황금올리브 블랙페퍼 닉값하나

 

근데 이것도 뒤쪽에는 안 묻어있네요

 

그리고 밑에 있던 블랙페퍼가 잘 안 뿌려져 있던 부위들은 앞쪽이나

 

뒤쪽이나 거의 안 묻어있어요

 

이렇게 보면 통후추들이 깔려있어요 종이 밑에도 많이 깔려있구요

근데 황금올리브치킨 자체가 원래 크리스피 하다 보니 떨어진 후추들에 비벼봐도 안 묻네요

 

근데 핫! 황금올리브인데 핫한 느낌은 거의 없는 거 같네요 닉값못함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에 대한 그냥 제 느낌은 일반 황금올리브치킨에 통후추뿌려먹는맛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듯? 후추향이 엄청 세지도 않았어요

원래 비비큐 황금올리브는 좋아해서 맛있게는 먹었수다

 

 

다른 메뉴들도 보니까 핫황금올리브 찐킹소스 말고 레드착착은 블랙페퍼처럼 뿌려져 나오는 거 같고 크리스피는 일반 황금올리브보다 살짝 매콤한 정도일 듯

이상 실망하면서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