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롯데리아 치즈인더에그, 오늘 출시한 신메뉴

준디 2020. 4. 1. 20:52
반응형

롯데리아 치즈인더에그/치즈인더에그/롯데리아 신메뉴/롯데리아 치즈에그/롯데리아 에그/롯데리아 치즈볼/롯데리아 치즈스틱/롯데리아 롱치즈스틱

롯데리아 치즈인더에그

안녕하십니까 제주 외도동에 사는 인간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김밥집을 포스팅하려 했으나 롯데리아에서 또 뭔가 출시했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의민족에 들어가서 바로 주문했수다

 

금방 왔습니다

치즈인더에그 만 들어있진 않구요 치즈스틱이랑 롱치즈스틱도 시켰습니다

우선 치즈인더에그 꺼내볼게요

 

치즈인더에그 편의점에 파는 계란같이생겼네요

내안에 너있다. 체다!

안에 노른자 역할은 체다치즈가 하나 봅니다

 

진짜 계란곽모양

 

좀 더 작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닉값하네요

계란만합니다

 

 

이렇게 찍으니 커보이긴하네요

 

요만해요

일반 계란 사이즈 정도

 

 

단면입니다 칼로자르니까 노른자가 질질 흘러내리네요

맛은 광고에도 나오듯 단짠의 조화가 맞긴 하네요

체다치즈향도 강합니다

 

개인적으로 체다치즈보다는 모짜렐라를 더 좋아해서 그냥 그렇네요

그냥 찹쌀도넛 자체를 별로 안 좋아함

 

 

그리고 맛있는 치즈스틱들이랑 치즈인더에그

 

롱치즈스틱 2,400원 / 치즈스틱 2,600원 / 치즈인더에그 3,600원

에그 한알에 1800원이네요

저 중에서는 치즈인더에그가 가장 배부를 거 같긴 하네요

그래도 저는 달지 않고 짭조름한 모짜렐라치즈가 들어간 치즈스틱을 먹을 듯

 

 

 

치즈인더에그 오늘 출시한 롯데리아 신메뉴 얼마전엔 1인혼닭이 나오더만 이번에는 닭알이 나왔네요

그렇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긴 하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보십쇼 이상

 

롯데리아 1인혼닭 포스팅

2020/03/24 - [프랜차이즈] - 롯데리아 1인혼닭 _ 배달 리뷰

 

롯데리아 1인혼닭 _ 배달 리뷰

롯데리아 1인혼닭/롯데리아 혼닭/1인혼닭/혼닭/롯데리아 신메뉴/레트로치킨/롯데리아 외도점/제주 롯데리아 롯데리아 1인혼닭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가게 리뷰를 하려 했는데 어제 롯..

jejuj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