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교촌 신화치킨_신화오리지널 리뷰

준디 2020. 4. 8. 20:44
반응형

신화치킨/교촌 신화치킨/교촌 신화오리지날/교촌 신화순살/교촌치킨 신메뉴/교촌치킨 신화

교촌 신화치킨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입니다

어제는 술을 많이 먹어 출근도 제대로 못하고 많은 기억이 안나는 상황입니다

술은 적당히...

 

오늘은 교촌치킨에서 신메뉴가 또 나왔더라구요

요새 치킨집들도 그렇고 신메뉴가 자주 나오네요 코로나 영향인가 봅니다

저 같은 집돌이들은 좋네요 이것저것 나오니까

신화치킨이랍니다 논란의앱으로 주문했네요

 

제주 외도동은 하귀점에서 옵니다

꺼내볼게요

 

신화치킨 박스 크기는 교촌오리지널 박스랑 크기가 같네요

그럼 닭도 쬐끄만놈이겠

 

근데 확실히 그냥 교촌레드 향과는 다른 향이 슬슬 올라옵니다

 

교촌 신화치킨입니다

비주얼은 그냥 교촌레드랑 거의 같네요

불향 숯불향이 납니다

 

신화치킨 맵기는 레드보다 덜한가 더한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불닭 정도의 맵기까지는 아니고 매운걸 못 먹는 사람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맵기

저가 매운걸 못먹는 인간인데 그렇게 맵다고 느껴지지 않수다

 

닉값 못하는?

 

또 신화치킨은 좀 더 기름진 느낌?

저는 느끼한 걸 좋아해서 크게 신경 쓰이진 않았는데 확실히 호불호는 크게 갈릴 거 같네요

 

처음 신화치킨을 딱 맛봤을 때 어디서 먹어본 느낌

예전에 백록담이라는 치킨이 있었는데 살짝 그 맛이 낫던 거 같네요

불맛이 나서 그런가 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레드보단 신화치킨이 더 괜찮네요

 

 

지금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이벤트 있는 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새로 나온 건 먹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십쇼 이상

 

2020/03/28 - [프랜차이즈] - 교촌레허반반순살 _ 교촌치킨 레드반 허니반 순살 리뷰

 

교촌레허반반순살 _ 교촌치킨 레드반 허니반 순살 리뷰

교촌레허반반순살/레허반반순살/레허반반/교촌레드/교촌허니/교촌순살/허니콤보/레드순살/허니순살 교촌레허반반순살 안녕하십니까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교촌치킨에서 나온 신메뉴 시켜봤수..

jejujd.tistory.com

2020/03/30 - [프랜차이즈] - 교촌순살_교촌오리지날순살 리뷰

 

교촌순살_교촌오리지날순살 리뷰

교촌치킨 순살/교촌순살/교촌 오리지날/교촌 오리지날 순살/교촌레허반반순살/교촌레허반반 교촌치킨 교촌순살 안녕하십니까 요새 제주에서 삽질하는 준디입니다 안 하던 삽질을 하니 온몸이 뻐근하고 죽겠수다..

jejuj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