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멕시카나 뿌리고치킨 콘스프맛, 매콤달콤한맛 반반리뷰

준디 2020. 5. 6. 22:16
반응형

멕시카나 뿌리고/멕시카나 뿌리고치킨/뿌리고 콘스프맛/뿌리고 매콤달콤한맛/엔젤코코소스/데빌코코소스

멕시카나 뿌리고 콘스프 매콤달콤 반반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입니다

오랜만이네요 꿀같은 연휴가 끝이 났네요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셨습니까

아무튼 오늘은 전에 아무 생각 없이 시켰다가 맛있어서 포스팅합니다

멕시카나 뿌리고치킨이라네요

 

멕시카나 뿌리고 왔수다

멕시카나는 콜라 큰거주네요?

 

멕시카나 뿌리고치킨이 가장 최근에 나온 건 줄 알았는데 불닭치킨이 신상인가보네요

맵찔이라.. 못 먹을 듯

소스는 따로 안 시켰는데 엔젤코코소스랑 데빌코코소스도 같이 줍디다

 

좌 뿌리고치킨 콘스프맛 우 매콤달달한맛

근데 저는 콘스프만 시킨 줄 알았는데 반반 온 게 더 나은 거 같네요

 

뿌리고 콘스프맛은 향이 콘스프향이 딱 납니다

떡은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양이 넉넉하니 보기 좋네요

 

이건 뿌리고 매달맛

 

저는 비에이치씨 뿌링클? 치킨처럼 가루 뿌려진 치킨은 별로 선호하지 않아요

그래도 콘스프는 좋아해서 시켜봤수다

맛은 뭐 콘스프맛나는 치킨 맛 개인적으로 괜찮은 거 같아요

 

콘스프만 알고 시켰는데 이게 더 나았던 거 같아요

아닌가 하나만 계속 먹으면 질릴듯한데 반반 나눠먹으니 괜찮은 거 같수다

 

그리고 뜻밖의 소스들

엔젤은 크고 데빌은 작네요

 

이거는 딱 그 뿌링클에 딸려오는 소스맛 요구르트? 그런소스에요

개인적으로 싫어합니다

 

 

이건 저가 맵찔이라 무서웠는데요

먹어봤수다

 

 

데빌코코소스는 그렇게 맵지 않고 고추장에 마요네즈 섞은 맛

이건 제스타일이네요

 

 

 

뿌링클 말고 멕시카나 뿌리고치킨 먹어봤는데요 앞으로 가루 뿌린 치킨을 스스로 주문해 먹을 일이 있을까 싶은데 가루 뿌려진 치킨 좋아하는 분들이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저 소스들은 기본 제공인지는 모르겠는데 소스들도 맛이 괜찮네요

한번 드셔보십쇼 이상

 

 

2020/05/31 - [프랜차이즈] - 멕시카나 까르보불닭 치킨, 맵찔이 리뷰

 

멕시카나 까르보불닭 치킨, 맵찔이 리뷰

까르보불닭/까르보불닭 치킨/멕시카나 까르보불닭/멕시카나 까르보/멕시카나 불닭/멕시카나 신메뉴 까르보불닭 치킨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인간입니다 오늘은 유튜브를 보는데 엄청 먹방이

jejuj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