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멕시카나 까르보불닭 치킨, 맵찔이 리뷰

준디 2020. 5. 31. 15:13
반응형

까르보불닭/까르보불닭 치킨/멕시카나 까르보불닭/멕시카나 까르보/멕시카나 불닭/멕시카나 신메뉴

까르보불닭 치킨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인간입니다

오늘은 유튜브를 보는데 엄청 먹방이 올라 오더라구요

멕시카나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까르보불닭 치킨이라네요

 

멕시카나는 원래 배달비 없나요?

요즘 가게들 거의다 배달팁있던데 외도동 멕시카나는 없네요 ㅎㅎ

 

일단 이런 구성으로 옵니다

아 까르보불닭치킨 시킬 때 수작 미니핫도그나 불닭 비빔면을 고를 수 있던데

저는 맵찔이기도 하고 안 매운 핫도그 선택했수다

 

불닭비빔면 할걸

 

맛은 맛있는 미니핫도그네요

 

자 까르보불닭 치킨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킹기훈이 그냥 불닭치킨 색이랑 다를 게 없다고 했는데 저는 약간 까르보 빛이 돌긴 하거든요?

지점마다 케바케인가?

 

뭔가 그냥 불닭 색이랑은 다르게 하얀색 섞은 느낌

 

나만 그래 보이나?

 

멕시카나는 저번에 뿌리고 치킨도 그렇고 이 눈사람 같은 떡을 넣어주네요

하나 먹고 안 먹었어요 떡 싫어함

 

까르보불닭 맵기는 저가 까르보불닭면? 그 분홍색 컵라면 있잖아요

그것도 맵게 먹을 정도로 맵찔인데

맵기가 딱 분홍 비빔면이랑 거의 비슷한 정도?

 

처음에는 뭐야 안 매운데? 내가 이제 매운걸 잘 먹게 됐나?

근데 세 조각 정도 먹으니까 스읍스읍 하게 됨

역시 맵찔이...

 

그리고 까르보불닭 치킨은 좀 짠 거 같기도 했네요

매워서 그런 게 아니고 좀 짜기도 했던 거 같음

 

 

처음으로 불 들어간 메뉴를 배달시켜봤는데요

그나마 까르보불닭 치킨이라 저는 만족하면서 맛있게 먹었수다

그 분홍불닭면 좋아하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거 같네요

뭐 그럼 이 정도로 리뷰 마치겠수다 이상

 

 

2020/05/06 - [프랜차이즈] - 멕시카나 뿌리고치킨 콘스프맛, 매콤달콤한맛 반반리뷰

 

멕시카나 뿌리고치킨 콘스프맛, 매콤달콤한맛 반반리뷰

멕시카나 뿌리고/멕시카나 뿌리고치킨/뿌리고 콘스프맛/뿌리고 매콤달콤한맛/엔젤코코소스/데빌코코소스 멕시카나 뿌리고 콘스프 매콤달콤 반반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입니다 오랜만이

jejuj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