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알싸한맛 고추마요?

준디 2020. 8. 9. 21:33
반응형

맵슐랭/자담치킨/자담치킨 신메뉴/자담 맵슐랭치킨/자담 맵슐랭/맵슐랭치킨/자담치즈볼/슈가치즈볼/치요링치즈볼/자담치킨 맵슐랭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안녕하십니까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자담치킨 신메뉴 맵슐랭치킨을 리뷰해볼 겁니다

광고 비주얼만 봤을 때는 푸라닭에 고추마요가 생각나더라구요 고추마요는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데 자담치킨 맵슐랭치킨도 기대가 됩니다

 

늦은 밤 야식으로 시켰더니 빨리 올 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주문하고 딱 22분 만에 이사진 찍었습니다 며칠 전에 먹은 거라 방금 시간 확인해봤수다

속도 실환가 이게 가능한건가? 암튼 배고팠는데 빨리 와서 좋았수다

 

웰빙 자담치킨

자.연.을. 담아.서.더.착.한.치.킨

그렇답니다 암튼 개봉해보겠수다

 

맵슐랭치킨(뼈) 2만원이랑 자담치즈볼 4천원 배달비 2천원

총 2만6천원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가격이 2만원인데 가격은 거의 메이저 치킨들 중에서도 상위권 같네요

뭐 맛만 있으면 됩니다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맵슐랭치킨 뼈 입니다 참고로 자담치킨 맵슐랭은 뼈나 순살 모두 가격이 같네요

맵슐랭치킨은 푸라닭 고추마요처럼 마요소스가 더 많이 발라져 있는 비주얼로 예상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네요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닭 크기들은 보통보다는 살짝 큰 느낌?

치킨 한 마리가 어느 브랜드던 다 같은 한 마리 긴 한데 꽉 차고 많아 보이네요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언뜻 보면 간장치킨이나 고추치킨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확실히 고추마요치킨보다는 매울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매운 향이 확 올라옵니다

계속 고추마요치킨으로 비교하는데 비슷한 치킨 생각이 저거밖에 생각이 안납디다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시키면 딸려오는 소스들

아 치킨 시키면 주는 양념소스랑 맵슐랭맛나는 소스

맵슐랭 시키면 같이 오는데 뻘건양념은 맵슐랭보다는 덜 매운거같았고 오른쪽 소스는 맵슐랭이랑 같은맛이었수다

 

치킨무는 점바점인가?

치킨곽에보면 피클무라고 적혀있는데 비트색깔 그냥 치킨무네요 일단패스

 

자담치킨 그냥 치즈볼

치즈볼도 저가 주문한 매장은 그냥 치즈볼인데 자담치킨 홈페이지에서는 슈가치즈볼이랑 치요링치즈볼만 있네요

뭐 암튼

 

치즈볼크기는 쪼그맣고 단맛이 없어서 맥주안주로 하기에는 좋았수다

일반 치즈스틱맛이랑 흡사한데 그냥 스틱이 아니고 볼인느낌?

수상한점이 많은 치즈볼이지만 다시 맵슐랭으로 넘어갈게요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다시 맵슐랭입니다

맵슐랭은 마요의 맛보다는 기름의 맛? 뭐라 표현해야 되지 그냥 마요보다 기름느낌? 나쁜 뜻이 아니고 암튼 그렇수다

맵기는 고추마요 맵기보다 더 맵습니다 저가 맵찔이기도 한데 제법 매웠수다 못 먹을 정도로 맵거나 그런 건 아니구요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잘 안 묻어있는 부분도 있네요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맵슐랭치킨 다른 리뷰들도 보면 하얀색이 많이 발려져 있는 리뷰가 있고 저처럼 이런 비주얼인 리뷰도 있고 그러네요

저 같은 리뷰가 많긴 했수다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소스가 다 밑에 흘러서 고여있었수다

 

자담치킨 맵슐랭치킨

이렇게 푹 찍어먹으니 마요 맛이 잘 나네요

맵슐랭은 새콤한 고추마요의 맛보다는 좀 더 맵고 좀 덜 새콤달콤한 맛

고추마요를 좋아하는 인간으로서 맵슐랭도 맛있게 먹었수다

 

 

자담치킨은 최근에 부쩍 많이 보이는 거 같은데 이런 맵슐랭치킨같은 독특한 메뉴들이 나와주니 시켜먹게 되네요

여러분들도 푸롸닭 고추마요 좋아하시면 한번 시켜보십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