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 얼c9맵닭 먹었습니다 핫쵸킹&쉑쉑양꼬치킨 리뷰

준디 2020. 11. 2. 10:54
반응형

치킨플러스 얼c9맵닭(핫쵸킹)&쉑쉑양꼬치킨

안녕하십니까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육지 본가에 올라가서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확실히 뭐가 많네요 뭘 먹을까 하다가 얼마 전 철구님 유튜브에서 본 철구치킨이 생각나서 치킨플러스로 정했습니다

얼c9맵닭? 핫쵸킹 이라네요

 

치킨플러스

치킨플러스 가성비 치킨집이라 한 마리 시키는 것보다는 두 마리로 하는 게 더 좋을 거 같아서 철구치킨 얼c9맵닭이랑 그리고 하나는 뭘 할까 하다가 양꼬치도 평소에 좋아해서 쉑쉑양꼬치킨으로 결정했네요

이렇게 두 가지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치킨플러스

그런데 치킨은 두 마리니까 두 박스 맞는데 노랑 플라스틱 용기도 있네요

밥은 안 드셨니 뭐니 해서 그냥 밥인가 했수다

 

치킨플러스 얼c9맵닭(핫쵸킹)&쉑쉑양꼬치킨

얼c9맵닭(핫쵸킹) 뭐가 먼저지? 랑 쉑쉑양꼬치킨 그리고

이벤트로 주는 호로록 떡볶이 라네요 근데 아쉽게도 이벤트 기간이 10월 말까지로 마감되었다고 합니다

모르고 주문했는데 개이득

 

치킨플러스 얼c9맵닭 핫쵸킹

얼c9맵닭 핫쵸킹입니다

단품 한 마리는 14,900원이고 순살이나 뼈나 가격 추가는 없네요

저는 뼈 두 마리로 했는데 얼c9맵닭은 천 원 추가금액이 있네요

 

치킨플러스 쉑쉑양꼬치킨

마찬가지로 쉑쉑양꼬치킨 단품 14,900원입니다

두 마리 메뉴에서 주문하면 천 원 추가입니다

 

치킨플러스 호로록떡볶이

그리고 떡볶이, 호로록떡볶이입니다

이건 주문하면 5천원이라고 합니다

 

치킨플러스 호로록떡볶이

국물떡볶이에 어묵이랑 호로록먹어지는 떡 제법 들어있었네요

맵기는 맵찔이에게도 문제없을 정도였네요 맛있게 먹었수다

 

치킨플러스 얼c9맵닭

얼c9맵닭은 핫쵸킹, 이름이 비슷하네요 다른 치킨가게 bhc 맛쵸킹? 이랑 흡사하면서도 좀 더 매콤

맵찔이라 그런지 제법 매웠네요

 

치킨플러스 얼c9맵닭 핫쵸킹
치킨플러스 얼c9맵닭 핫쵸킹

식감은 거의 흡사했습니다

솔직히 메이저 치킨들이 아니면 뭔가 마이너틱한 느낌이 없지 않은데 치킨플러스는 그런 느낌이 없을 정도로 퀄리티가 괜찮았습니다

 

소스도 밑에 흥건하거나 그렇지 않고 적당히 잘 버무려져 있는 거 같네요

이 가격 이 정도 맛이면 훌륭한 거 같네요

근데 얼c9맵닭 먹어야지 하고 먹었지만 밑에 나오는 쉑쉑 양꼬치킨

 

치킨플러스 쉑쉑양꼬치킨

쉑쉑양꼬치킨 향이 딱 양꼬치 소스? 가루? 쯔란? 이던가

그 향이 솔솔 올라오네요

 

치킨플러스 쉑쉑양꼬치킨

진짜 놀랐는데 완전 겉바속촉 진짜 완전 약한 과자? 느낌? 잘 튀겨졌네요

지점마다 케바케인지는 모르겠는데 저가 주문한 지점은 최근 먹은 치킨 중에 가장 잘 튀겨졌던 거 같수다

 

치킨플러스 쉑쉑양꼬치킨

쉑쉑양꼬치킨 맛은 딱 잘 튀겨진 치킨에 양꼬치 소스를 바른 느낌

양꼬치 좋아하시면 정말 좋아하신 듯하네요

딱 저가 그렇수다

 

치킨플러스 쉑쉑양꼬치킨
치킨플러스 쉑쉑양꼬치킨

밑에 양꼬치 코스프레를 해야 하니 땅콩가루들도 보이는데 묻지 않아서 의미는 없는 거 같네요

 

치킨플러스 얼c9맵닭&쉑쉑양꼬치킨

치킨플러스에서 두 마리로 얼c9맵닭(핫쵸킹)이랑 쉑쉑양꼬치킨을 먹어봤는데요

메이저치킨 못지않을 만큼 퀄리티도 좋았고 맛도 좋았네요

조만한 이 조합으로 한 번 더 주문해 먹을 거 같수다

여러분들도 저렴한 가격에 두 마리 퀄리티 좋게 한번 드셔보십쇼 이상

 

 

위치

없구나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