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밥엔청국장 : 신제주 노형동 청국장 맛집 고등어조림 제육볶음 밥집

준디 2020. 11. 3. 13:47
반응형

제주 밥엔청국장

안녕하십니까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이번 주는 주말 없이 전부 출근해야 되네요 아

뭐 그렇고 오늘은 점심으로 청국장집에 갔는데요 노형동 뜨란채아파트 근처에 위치한 밥엔청국장입니다

 

밥엔청국장 노형뜨란채점

밥엔청국장입니다 노형뜨란채점이네요

두 번째 방문해봅니다 근데 체인점인지는 포스팅하면서 알게되었수다

체인점이었다니

 

밥엔청국장 노형뜨란채점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수다

나갈 때 찍은 거라 아무도 없었는데 오늘은 테이블이 거의 다 차더라구요

그래도 보통 웨이팅까지는 없을 거예요

 

밥엔청국장 메뉴판

밥엔청국장 차림표입니다

2인 이상 메뉴도 있고 1인 이상 메뉴도 있고 그렇네요

 

오늘은 청국장과 고등어조림 3인분이랑 쭈꾸미볶음 추가했고

저번엔 청국장과 제육볶음 3인분이랑 고등어구이 추가했습니다

전부 올리겠수다

 

밥엔청국장 밑반찬

일단 밥엔청국장은 밑반찬이 이렇게 나옵니다

연두부도 있고 뭐 이것저것 쌈들도 상태가 좋네요

 

밥엔청국장 쑥전

그리고 애피타이저로 쑥전? 나옵니다

 

밥엔청국장 쑥전

저는 솔직히 별 맛은 없었네요 빵이 너무 두꺼운 듯 그래도 애피타이저로 그냥저냥 음식 나오기 전에 먹기 좋았어요

아니 뭔가 더욱 푸짐해지는 느낌

 

밥엔청국장 청국장, 고등어조림, 쭈꾸미볶음 추가

밥엔청국장 메인 청국장과 고등어조림 3인분, 쭈꾸미볶음추가 입니다

상이 푸짐합니다 푸짐하게 시키긴 했지만요

 

밥엔청국장 쭈꾸미볶음

쭈꾸미볶음 추가 12,000원입니다

쭈꾸미볶음은 양은 평범한가? 잘 모르겠어요

 

밥엔청국장 쭈꾸미볶음

맵기는 매운걸 못 먹는 저도 전혀 맵지 않은 정도고 맛은 좀 달달했수다

원래 쭈꾸미볶음은 좋아하진 않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밥엔청국장 고등어조림 3인분

고등어조림 3인분입니다

고등어조림 양은 제법 많았어요

고등어 큰 토막이 5-6토막 정도 들어있었수다

 

밥엔청국장 고등어조림 3인분

이것도 마찬가지로 맵진 않았고 달달한 맛

부들부들합니다

일행들은 별로라던거 같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엔청국장 청국장

밥이랑 청국장입니다

흑미밥이네요 좋수다 청국장은 세명이 가면 큰 뚝배기하나 작은 뚝배기하나

두 뚝배기 나옵니다 근데 작은 뚝배기 양도 많아요

 

밥엔청국장 청국장
밥엔청국장 청국장

전 청국장을 좋아하긴 하지만 청국장 맛을 잘 몰라서 이게 많이 진한가 안 진한가 모르겠네요

전 개인적으로 확 더 진한 게 좋을 거 같은데 그래도 맛있는 청국장 같아요

맛있게 먹었수다

 

밥엔청국장 청국장,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추가

그리고 이건

청국장과 제육볶음 3인분이랑 고등어구이 추가입니다

 

제육볶음입니다

양은 그냥 쏘쏘 맛도 개인적으로는 쏘쏘

간이 세지 않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추가 고등어구이

고등어 구이야 뭐 잘 구운 고등어구이 맛입니다

 

밥엔청국장 위에도 언급했듯이 체인점이긴 하더라고요

저는 두 번 방문해봤는데 가끔 청국장 생각날 때면 또 갈 거 같네요

청국장에 한 가지 메뉴가 아니고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조림 등등 많고 몸국도 있던데

다음에는 몸국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이상

 

아 주차장 따로 없어요

 

 

위치

제주시 정존7길 28 1층
제주시 노형동 2613-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