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스푼더마켓 : 제주도 연동 노형 샤브샤브 뷔페 후기

준디 2020. 10. 27. 12:15
반응형

스푼더마켓 제주점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스푼더마켓 제주점 샤브샤브집이면서도 뷔페라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방문한지는 좀 됐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스푼더마켓 제주점

스푼더마켓 프리비엄 샤브와 샐러드바

6가지 특급서비스 소고기 샤브 무한리필에다가 60여가지 프리비엄 샐러드바 무제한, 회전초밥?코너? 없었는데, 디저트, 생맥주 무제한, 식사 후 후식이네요

회전초밥?

 

스푼더마켓 제주점
스푼더마켓 제주점

저희는 점심시간이 좀 많이 지난 시간에 방문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사람이 많이 없네요

원래 많았다던데 이때가 한창 코로나가 유행하던 시기라 더 없었나 봅니다

 

스푼더마켓 제주점에는 이런 식으로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수다

단체로오셔서 좋을 거 같네요

 

스푼더마켓 제주점 메뉴판 가격

스푼더마켓 가격표네요

와규나 제주산돼지 한우는 최초 1회만 제공이고 그냥 소고기는 무제한이랍니다 그래서 그냥

저희는 소고기로 갑니다

 

스푼더마켓 제주점 샐러드바

매장 중앙 쪽에 샤브 샐러드바가 보입니다

뭔가 많아 보이는데 기대가 됩니다

 

스푼더마켓 제주점 샤브샤브 채소

스푼더마켓 채소는 이렇게 있수다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고 평범하게 있는 거 같네요

시원시원하게 냉장은 잘 되고 있네요

 

스푼더마켓 제주점 샤브샤브 소고기

그리고 소고기 무한리필에서 종류는 두 가지

목심과 우삼겹 이렇게 있네요

 

스푼더마켓 샤브샤브

고기는 뭐 일반 샤브샤브집보다는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 감이 없지 않지만 무한리필이니까 이해합니다

 

스푼더마켓 샤브샤브

이렇게 월남쌈 재료들도 있어서 월남쌈으로 싸 먹을 수도 있네요

이쁘게 월남쌈을 만들지 못해서 사진은 없습니다

 

스푼더마켓 샤브샤브

이 날 너무 배가 고팠나?

사진이 전부 이러네요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네요 죄송합니다

이렇게 일단 먹다가 샐러드바로 이것저것 가지러 갑니다

 

스푼더마켓 제주점 샐러드바

근데 점심시간이 많이 지나고 방문해서 그런지 음식 퀄리티가 별로였수다

그래서 그런지 사진이 이것뿐이네요

저희 말고도 다른 손님들도 계셨던 거 같은데 뭔가 아쉬웠네요

요새는 다르겠죠?

 

음식 맛은 대체적으로 나쁘지는 않았으나 뭐 그리 종류가 많다고는 느껴지지 않았네요

저가 디저트류나 과일을 잘 먹지 않고 요리만 봐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여러 번 퍼먹었수다

 

스푼더마켓 제주점 샤브샤브

소고기는 그냥 평범한 느낌

그리 맛있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은

 

그래도 무한리필이라 고기를 많이 넣어서 그런지 국물이 진해지고 시원하이 즥였습니다

 

스푼더마켓 제주점 샤브샤브 죽

이제 가장 맛있었던 죽

죽을 만들어야겠습니다

 

계란도 듬뿍 넣습니다

 

스푼더마켓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죽입니다

죽은 진짜 고기를 많이 넣고 끓인 육수가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스푼더마켓은 일단 주말에 인당 2만원이 넘는데 솔직히 아쉬웠네요 너무 늦게 갔나 봅니다

다음에 혹시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리뷰해보겠습니다 오늘은 그냥 짧게 마치겠수다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북로 76 (우)63138
제주시 연동 1371-4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