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마포갈매기_연동 제원에서 무한리필로 먹었습니다

준디 2020. 10. 26. 10:13
반응형

마포갈매기 신제주점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요새 부쩍 자주 가는 돼지고기집 육지에서도 가끔 갔었던 마포갈매기입니다

체인점이긴 한데 그래도 자주가니 올릴 거예요

근데 마포갈매기가 육지에서는 무한리필이 아니었는데 제주시청점이나 여기 신제주점은 무한리필이라네요

 

마포갈매기 신제주점

마갈 비비큐

시청점은 어디 있는지 한 번도 못 가봤는데 제원점은 그 마라도횟집 바로 근처입니다

제원 바오젠거리 큰길 맞은편 골목에 있수다

 

마포갈매기 신제주점

마포갈매기 신제주점은 이렇게 넓습니다

좀 일찍 갔더니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붐비는 시간에 가도 웨이팅하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마포갈매기 신제주점 메뉴판

마포갈매기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인데

이것저것 엄청 많지만 진짜 우측에 보시면 무한리필도 있네요

A세트도 먹어봤도 B세트도 먹어봤으니 둘 다 리뷰하겠습니다

아 여기엔 없는데 주류도 무한 1인 5,500원이었던가? 있었수다

 

일단 마포갈매기 신제주점에는 기본 반찬으로 두부김치가 나옵니다

두부김치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셨수다

 

마포갈매기 A세트

마포갈매기 A세트 1인 14,500원

마포삼겹살 + 마포주먹구이 + 마포양념갈비입니다

 

마포갈매기 마포삼겹살, 마포주먹구이

고기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그냥저냥한 제주도 고기집이랑 비교해봐도 저는 그렇게 차이 나는지는 모르겠네요

 

마포갈매기 마포삼겹살, 마포주먹구이
마포갈매기 마포삼겹살
마포갈매기 마포삼겹살

확실히 무한리필이라 당연히 제주 유명 돼지고기집이랑 비교는 불가하지만 14,500원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 최대 장점입니다

우리는 제주도민이라 굳이 제주도돼지를 안 먹어도 됩니다

 

마포갈매기 마포삼겹살

저는 개인적으로 저 파절이 맛있습니다

 

마포갈매기 마포주먹구이

아 마포주먹구이는 그냥 목살인가 봅니다

왜 주먹구이라 할까요 리필할때 주먹구이 더 주세요 목살 더 주세요 하기 헷갈립니다

마포목살도 맛있었수다

 

이렇게만 보면 무한리필 고기같이 보이지 않네요

 

아 마포갈매기는 불판 주위로 계란찜을 만들 수 있게 부어줍니다

그 맛있게 먹는 법이라네요

아 친구가 파채와 무채 잘게 잘라 넣더만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넣고 있는거였구만요

 

이렇게 계란찜 계란찜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둘이서 한 줄이면 넉넉해서 리필해본 적은 없네요

 

그리고 마포양념갈비입니다

양념갈비부터는 불판이 달라서 A세트로 시키셨을 때는 삼겹이랑 목살 드시고 양념 드시면 됩니다

아닌가? 계속 번갈아가면서 먹어도 됩니다

아 밑에 B세트도 나올 건데 갈매기살에는 양념이 살짝씩 배어있어서 불판이 전부 이거였수다

 

양념갈비도 제법 퀄리티가 괜찮아 보입니다

 

맛도 양념 간이 그리 세지 않은 거 같고 많이 달지 않아서 맘에 드네요

 

마포갈매기 B세트

마포갈매기 B세트 1인 15,500원

마포갈매기 + 매콤갈매기 + 매콤껍데기입니다

 

마포갈매기 마포갈매기

전 A세트보다는 B세트가 더 좋습니다

기본 마포갈매기인데 기본에도 살짝 간장양념이 되어 있습니다

 

마포갈매기 매콤갈매기

그리고 매콤갈매기

 

마포갈매기 매콤껍데기

껍데기

전 마포삼겹살이랑 마포주먹구이, 마포갈매기만 무한으로 먹고 싶은데 A B세트가 애매하게 조합되어있어서 아쉽네요

어쩔 수 없수다

 

마포갈매기 B세트는 불판이 통일이라 한 번에 다 이것저것 올려서 구워도 됩니다

마찬가지로 여기도 계란찜 만드는 중

 

아 갈매기살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합니다

 

쫀득하면서 퍽 퍽 살 같으면서도 삼겹이나 목살보다 덜 기름져서 더 먹어도 될 것 같은 느낌

그래서 더 먹어서 더 살이 찝니다

 

마포갈매기 신제주점은 신제주 연동 제원 쪽에 놀러 가면 가끔 아니 자주 들리는 고깃집인데요

가격도 부담 없고 퀄리티도 괜찮아서 자주 갑니다

일반 메뉴로 드시는 것보다 무한이 훨씬 저렴하니까 웬만하면 무한 A나 B로 드십쇼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광로8길 6
제주시 연동 262-72

영업시간
월,화,수,금,토,일 15:30 ~ 01:00

휴무일
목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