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애월연어 노형점: 제주도 연어초밥, 돈까스 맛집 이지만 배달후기

준디 2020. 11. 10. 11:28
반응형

애월연어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얼마 전 배달어플을 뒤지다가 새로운 곳이 보여서 주문해보자 했수다

애월연어? 여기는 노형동인데 왠 애월연어? 싶었는데 애월연어 애월에 있는 곳은 본점이고 노형점이랑 제주시청점도 있다 합디다

 

애월연어 노형점 배달

배달 왔습니다 묵직하네요

메뉴가 이것저것 많았는데 그래도 닉에서부터 연어인 만큼 왕 연어초밥과 화이트크림돈까스 주문했습니다

 

애월연어 대왕연어초밥 % 화이트크림돈까스

애월연어 대왕 연어초밥과 화이트 크림 돈가스입니다

구성은 깔끔하니 보기 좋게 포장되어 옵니다

 

애월연어 대왕연어초밥

애월연어 대왕연어초밥 4pcs 13,900원 입니다

3pcs 10,900원이네요

 

애월연어 대왕연어초밥

간장소스가 발라져 있긴 하지만 이렇게 뭐냐...

연어랑 먹는 연어소스양파 도 있수다

 

애월연어 대왕연어초밥

애월연어에 연어초밥 종류는 이렇게 간장소스가 발라진 게 있고

스노우치즈가 뿌려진 거랑 불에 익혀서 소스 뿌린 거 그리고 그냥 아무것도 없는 기본 총 네 종류 있는 거 같수다

이건 간장 뿌려진 대왕연어초밥입니다

 

애월연어 대왕연어초밥

연어초밥을 하나 들었는데 밑에 밥이 달라붙네요

어플 리뷰에서도 본거 같은데 이건 살짝 아쉬웠네요 들다가 폭발할 뻔했습니다

 

애월연어 대왕연어초밥

그나저나 저는 이런 비주얼을 처음 봤는데 엄청 큽니다

비교하려고 이렇게 찍었는데 비교가 안되네요 

그 왕한접시만한 초밥까지는 아니지만 일반 큰 초밥 두배 정도는 되는 거 같네요

 

애월연어 대왕연어초밥

연어 두께는 이 정도

이렇게 보니까 일반 큰 연어초밥 두배 이상 되는 듯합니다

맛은 간장소스도 독특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고 위에 연어 소스랑 먹어도 괜찮고

와사비듬뿍해서 코찡하게 먹어도 좋았수다

 

애월연어 화이트크림돈까스

그리고 다음 메뉴

애월연어 화이트크림돈까스 10,900원입니다

돈까스에 소스 따로 그리고 밥 간단합니다

 

애월연어 화이트크림돈까스

화이트 크림을 안 뿌리면 그냥 안심돈까스 같네요

아마 안심돈까스만 시키면 이렇게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파슬리가루와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습니다

 

애월연어 안심돈까스

애월연어 돈까스 종류는 일반 안심돈까스와 화이트크림 그리고 핑크로제가 있습니다

 

화이트크림인데 저는 소스 양이 그렇게 부족하다고 느끼지는 않았는데 친구는 살짝 모자란 거 같다고도 하네요

그리고 일단 이렇게는 안 보이는데 안에 건더기들도 제법 들어있어요

 

애월연어 화이트크림돈까스

애월연어 돈까스 두께는 이 정도로 많이 두껍지 않네요

두껍지는 않지만 이런 게 두덩이 들어있어서 비싸다고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이 정도면 괜찮은 듯합니다

 

애월연어 화이트크림돈까스

우선 소스에 묻히지 않고 먹었는데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 겉바속촉이네요

 

애월연어 화이트크림

아까 위에 언급한 소스인데 건더기들

양송이 같습니다

 

애월연어 화이트크림돈까스

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애월연어는 연어초밥 전문점인데도 저는 이 화이트크림돈까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화이트크림이 정말 꾸덕하고 부드럽네요 느끼함에 느끼함을 더하니 죽였수다

 

애월연어 화이트크림돈까스

이번에는 화이트크림돈까스를 주문했지만 너무 만족한 만큼 다음에는 핑크로제돈까스도 먹어봐야겠수다

 

아 돈까스 먹다가 보니 이렇게 장아찌도 하나 들어있었네용

 

이번에 배달로 애월연어에서 주문했는데 저희가 먹은곳은 애월연어 노형점입니다

애월 렛츠런파크 제주경마장 맞은편에 본점이 있고 노형점도 있고 제주시청점도 있으니 여러분들도 한번 가까운 곳에서 드셔보십쇼 저희는 다음에 본점에도 가봐야겠수다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8길 7 1층
제주시 노형동 3780-5

영업시간
화~일 11:00 ~ 21:00
화~일 라스트오더 ~ 20:30
화~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휴무일
월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