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어기여차 월광점 : 노형동 생태탕 동태탕 맛집 feat.코다리조림

준디 2020. 11. 13. 10:50
반응형

어기여차 월광점(노형점)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올렸던 거지만 그냥 글만 좀 수정해서 다시 올리는 겁니다
이다음날은 점심을 패스했나 보네요 하루 전에 먹은 동태탕집 생태 동태 전문점 어기여차 월광점, 노형점입니다

어기여차 월광점(노형점)

어기여차 노형점(월광점)입니다
원래 노형점은 노형오거리 근처에 있었는데 이전했더라구요 노형성당 쪽입니다
주차공간은 협소하진 않지만 그리 넓지는 않은 느낌이에요

점심엔 사람들이 많이 와서 좁네요

어기여차 월광점 메뉴판

어기여차 메뉴판입니다
동태탕 생태탕 동태 조림 코다리 조림 옥돔 고등어 등등 많지만 오늘은 동태탕 4인만 주문합니다

다른 날 먹은 코다리 조림도 밑에 나와요

 

어기여차 월광점

어기여차는 이전하기 전에는 계란 무한 셀프가 없었던 거 같은데 이전하고 나서는 생겼네요
인원수대로 4개 후라이합니다

어기여차 월광점 밑반찬

어기여차 밑반찬입니다
메인 동태탕이 나오기 전

기다리는 동안 다 먹어버렸네요

어기여차 노형점 셀프코너

셀프코너에 가서 한 번 더 퍼옵니다
먹을 만큼만 다시 퍼옵시다 남기면 안 돼요

계란은 한번 더 해와서 두번먹었수다

어기여차 동태탕 4인분

어기여차 동태탕 나왔습니다
2인 이상은 큰 솥에 전골 형식으로 나오나 봅니다
각자 접시에 떠드시면 됩니다

어기여차 동태탕

동태탕에는 건더기들이 엄청 많았는데 허겁지겁 먹느라 먹다가 찍었네요

생선도 많고 알이랑 내장도 많네요 어떤 국이든 건더기가 많아야합니다

건더기많아서 좋음

어기여차 코다리조림

다른 날 먹은 어기여차 코다리조림입니다

오늘 먹은 건 아니고 예전에 먹은 건데 올립니다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했습니다 맵찔이도 문제없이 먹을 수 있수다

같이 나오는 우거지가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어기여차 동태탕은 역시 국물이 끝내주는 듯
역시나 싹 비우고 찍은 줄 알고 올렸는데 옆에 콩나물이랑 무가 거슬리네요

어기여차 명태의 효능

나가면서 찍은 '명태의 효능'
'지방이 적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좋다'는 그냥 명태만 먹었을 때 아닌가 국물 나트륨은

다른 것들은 모르겠고 숙취해소엔 정말 최고인 듯합니다

해장하면서 또 한잔 하려나

 

날도 춥고 뜨끈한 국밥 한 그릇도 좋지만 뜨끈하고 시원한 동태탕 한 번 드셔보십쇼 다들 맛점
이상

 

 

위치

 

 

제주시 월광로 53

제주시 노형동 2836-2

 

영업시간
월~토 10:00 ~ 22:00
월~토 라스트오더 ~ 21:00


휴무일

일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