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공룡고기 : 노형동 무한리필 소고기 돼지고기 맛집

준디 2020. 11. 4. 13:39
반응형

공룡고기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예전부터 이름이 특이해서 가보고 싶다고 느꼈던 고깃집 공룡고기입니다

소고기 무한리필집이라네요 돼지고기도 있었수다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공룡고기 제주노형점입니다 제주노형점이라는걸 보니 체인점이었군요

수도권 쪽이랑 충청 쪽에만 많이 있어서 제주에서 처음 봤나 봅니다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공룡고기는 육류의 종류가 어찌저찌하면 변경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100% 참숯에 즉석 정육이랍니다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공룡고기 제주노형점에 딱 들어와서 좌측은 좌식테이블들이고 우측은 입식테이블이네요

우리는 좌식보다는 입식이 좋아서 우측으로 가겠습니다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아 공룡고기 제주노형점에는 미트바가 있네요

다른 지점도 다 있는가? 암튼 여기서 가져오면 되나 봅니다 일단 지나쳐 가겠수다

 

공룡고기 메뉴판

공룡고기는 무한리필인데 무한리필집 중에서도 가격은 좀 높은 편인 거 같네요 아닌가?

무한리필집을 잘 안가봤수다

성인 22,900원 일단 위에 미트바에서 살짝 보니 고기는 좋아 보였는데 먹어보고 판단하겠수다

 

공룡고기 후식메뉴 및 주류

후식이나 주류는 따로 주문하는거네요

우리는 고기만 먹겠습니다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공룡고기에서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오구요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셀프코너에 가시면 그대로 더 있으니 퍼다드시면 됩니다

특별한 건 없네요 다음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미트바

미트바입니다

고기를 미리 썰어놓지 않고 소량씩 바로바로 썰어주시네요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고기 종류는 뭐 이렇게들 있는데

계속 똑같은 종류만 있는 건 아닌 거 같고 먹는 중에도 조금씩 변경되는 거 같네요

저는 봐도 이게 어느 부윈지 몰라서 그냥 넘어가겠수다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일단 처음에는 소고기 위주로 가져왔고 대패삼겹살도 가져왔습니다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소고기들은 확실히 일반 소고기집에서 사 먹는 것보다는 좀 덜 부드럽고 마블링이 없긴 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마블링이 쫙 낀 것보다는 좀 더 씹는감이 있는 걸 좋아해서 괜찮은 거 같네요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그리고 이거 

아 일단 대패도 같이 옆에 둘러놨습니다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이거 이거 무슨 부위지 살짝 안창살 느낌 나던데 맛있네요

살짝 고기 냄새가 나는 듯하긴 합니다만

저는 신경쓰일정도는 아니었네요 맛있었수다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대패삽겹살

무한이니 대패삼겹살도 그냥 쭉 말아서 한 번에 먹습니다

우삼겹인가?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LA갈비, 황제갈비살?

그리고 다음에는 이렇게

LA갈비도 가져왔고 황제갈비살? 등 가져왔수다

 

공룡고기 제주노형점

이건 황제갈비살? 같은데 건강한 맛의 소고기였던거 같네요

왜 황제갈비살이지

 

공룡고기 LA갈비

LA갈비랑 소고기 주물럭인데

여러분들도 아는 LA갈비맛이고 소고기주물럭맛이었수다

LA갈비는 부드럽고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주물럭은 별로 안 좋아합니다

 

공룡고기 벌집삼겹살, 항정살 등등

그리고 삼겹살이랑 항정살 소고기주물럭

소고기 주물럭은 위에 먼저 구웠수다

 

공룡고기 벌집삼겹살, 항정살

삼겹살이랑 항정살인데

삼겹살은 그렇다 치고 항정살 두께가 어마어마하네요

 

공룡고기 항정살

가장 좋아하는 항정살

게다가 두꺼운 항정살

 

공룡고기 항정살

뭔가 아삭한 식감? 맛있습니다

 

공룡고기 벌집삼겹살

삼겹살은 굽는 중에 사진을 찍어서 맛없게 보이네요

벌집? 모양으로 칼집이 나있네요

 

공룡고기 벌집삼겹살

삼겹살도 일반 삼겹살집 정도는 되는 거 같아요

괜찮았습니다

 

공룡고기 갈매기살

아 너무 많다 마지막으로 갈매기살입니다

갈매기살은 마포갈매기처럼 양념이 살짝 묻어있네요

 

공룡고기 갈매기살

갈매기도 맛있습니다 근데 마포갈매기가 더 나았수다

이것저것 더 많이 먹었는데 너무 길어집니다 그만해야겠습니다

 

무제한이니 마음껏 이용하되 남기면 2천원 내야 한답니다

공룡고기는 성인 22,900원인데 저는 보통 친구랑 둘이 가니까 오늘은 고기가 좀 많이 먹고 싶다 하면 또 방문할 거 같네요

고기들 맛도 전체적으로 평균은 하는 거 같고 저희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소고기 돼지고기 둘 다 배 터지게 먹고 싶다 하시면 한번 들러보십쇼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과원로 22
노형동 53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