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제주 다정이네 김밥_제주도 서귀포 김밥 맛집

준디 2020. 8. 24. 14:30
반응형

다정이네/다정이네 김밥/제주 김밥/제주도 김밥/서귀포 김밥/제주 김밥 맛집/서위포 김밥 맛집/제주도 김밥 맛집/계란김밥/멸치김밥/서귀포 올레시장 김밥/올레시장 근처/제주 다정이네

다정이네 김밥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 준디입니다

오늘은 대정에 서귀포에 노형에 인제에 아라에 운전만 하루 종일 한 거 같네요

 

서귀포에 들렀을 때 뭘 먹을까 하다가 김밥을 먹으려고 오는정김밥에 전화했더니

역시나 안 받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근처에 있는 다정이네로 갔습니다

다정이네 김밥도 나름 유명합니다!

 

가는 길에 오는정김밥을 지나가는데 차가 10대 가까이 일렬종대로 대기 중..

저는 그렇게 예약하고 기다리고.. 못합니다

 

제주 다정이네 김밥

다정이네 김밥입니다

바로 옆에 주차장 있으니 도로에 정차했다가 딱지 떼지 마시고 주차장에 주차하십쇼

 

제주 다정이네 김밥

근데 저 토기 진짜 개극혐인듯ㅋ

 

다정이네 김밥

다정이네 매장 안에는 바로 직접 만드는 모습이 보입니다

저는 총 13줄이나 주문했는데도 십분정도 걸린 거 같네요 금방 나왔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예약전화도 많이 오더라구요 빠른 픽업하시고싶으시면 미리 예약해두시면 될 겁니다

 

다정이네 김밥 계란

뒤에 계란ㄷㄷ

다정이네 김밥은 계란이 전 메뉴에 다 들어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가 먹은 메뉴들은 다 들어가더라구요 아마 다 들어갈 겁니다

 

다정이네 김밥 메뉴판

다정이네 김밥 메뉴들입니다김밥 종류들이 많이 있네요

뭘 먹을까 하다가 어차피 포장도 하고 가야 돼서 전부 다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기본 다정이김밥 4줄, 멸치김밥 4줄, 4천원 김밥들 한 줄씩 매운 멸치고추만 빼고 주문합니다

 

13줄

아 매장 안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테이블이 몇 개 있수다

하지만 전 포장해서 가겠수다

 

다정이네 다정이김밥

이건 기본 다정이김밥

살짝 꺼내서 찍으려다가 터져서 너덜너덜하네요

원래 저렇진 않습니다

 

계란, 어묵, 당근, 햄, 단무지 들어가네요

계란 때문인지 담백하네요 다정이네 기본 김밥 맛은 계란많이들어간 괜찮은 김밥 맛

 

다정이네 멸치김밥

다정이네 멸치김밥입니다

기본 다정이김밥에서 멸치만 추가된 거 같네요

멸치가 좀 적어 보이긴 하는데 먹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딱 저 정도가 알맞은 거였구나

 

담백하면서도 멸치볶음이 간을 더해줘서 딱 알맞은? 느낌

개인적으로 전 이게 제일 맛있었네요

 

다정이네 참치김밥 

다정이네 참치김밥입니다

참치김밥은 그냥 평범한 참치김밥 맛과 흡사하긴 한데 참치김밥도 마찬가지로 계란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이나 맛이 살짝은 일반 참치김밥과는 다른 느낌?

참치김밥은 웬만하면 어디서 먹든 실패는 안하는거같수다

 

다정이네 치즈김밥

다정이네 치즈김밥은 그냥 평범한 치즈김밥 맛 이긴 한데 체다치즈? 도 많이 들어가 있고 계란도 많이 들어가서  좀 더 진하고 담백한 치즈김밥

치즈를 좋아해서 이것도 맛있게 먹음

 

다정이네 유부김밥

이건 유부김밥이에요 유부가 많이 다져져서 들어가 있습니다

유부초밥도 안 좋아하고 유부 자체를 그닥 선호하지 않아서 불호일 줄 알았는데 맛있게 먹었수다 괜찮네요

 

다정이네 진미김밥

진미김밥도 멸치김밥이랑 비슷하게 살짝 조금만 들어가 있습니다

진미채가 적어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간은 적당하네요 맛있는 진미김밥이었수다

진미김밥도 멸치김밥만큼 괜찮은 듯

 

다정이네 김치김밥

김치김밥은 그냥 기본 다정이 김밥에 김치같이 먹는 느낌?

저는 좀 별로였습니다 김치가 내스탈이 아니었수다

 

다정이네 김밥들

13줄입니다 

 

다정이네 김밥들은 전체적으로 담백한 느낌이에요 계란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 듯

위에도 언급했듯이 메뉴들 전부 기본 다정이김밥(계란김밥)이 베이스고 나머지가 추가되는 게 맞네요 일단 여기 올린 것들은요

 

 

여행 오신 거면 두세 줄 예약해놓고 차에서 구경 다니면서 하나씩 먹으면 좋을듯합니다

저가 그랬거든요 근데 역시나 가격으로 생각해보면 김밥 치고 가격이 저렴한 편도 아니라 가성비는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만 제주도니까 그러려니 합니다

 

여러분들도 뭐 기회가 된다면 더 유명한 오는정김밥을 먹는 것도 좋겠지만 예약하기 진짜 랜덤 

전 전화 걸어서 받은 적도 없음

다정이네도 괜찮게 맛있는 김밥들이니까 여기서도 드셔보십쇼 뭐라고 적었는지 모르겠는데 이상 글 마치겠수다

 

 

위치

서귀포시 동문로 59-1

서귀포시 서귀동 335

 

영업시간
화~일 07:00 ~ 20:00


휴무일
월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