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 무료개장 중!

준디 2020. 8. 11. 11:26
반응형

제주 테디베어/테디베어 뮤지엄/테디베어 뮤지엄 무료개장/서귀포 볼거리/제주도 볼거리/서귀포 중문 볼거리/중문 테디베어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

안녕하십니까 제주에 사는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음식점이 아닙니다

제주도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볼거리 중 한 곳인 테디베어 뮤지엄입니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테디베어 뮤지엄이 개장한 지 벌써 20년이나 되었네요

20주년이고 내년 21년 5월 새단장 계획으로 현재 무료개장 중이랍니다

지나가다 추억도 살려볼 겸 들어가 봅니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중문 롯데호텔 신라호텔 들어가는 길목? 에 이런 삼각 유리 건물 보이실 겁니다

주차장은 앞 뒤로 제법 넓게 있어요

들어가보겠수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계획 없이 들어온 거라 막 찍었는데 양해 바랍니다

입구가 4층인가? 세번내려갈수 있수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이렇게 많은 테디베어 인형들을 전시해줬는데 20년이나 됐는데 거의 바뀐 건 없는 거 같아요

그래서 20년 만에 바꾸나 봅니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 테디베어들이네요

디즈니를 좋아해서 한컷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천치장조

미켈란젤로 천지창조 아담의 창조 같네요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이건 뭘 모티브 한 건지 모르겠는데 놀이공원인가?

저 쪼끄만 테디베어들이 귀여워서 찍어봤수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제주도인만큼 귤 파는 곰인형이랑 한컷 찍을 수도 있네요

저는 안 찍었습니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이렇게 진열대에 아기자기한 테디베어들도 볼 수 있어요

테디베어 말고 곰돌이 푸들도 보이네요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와 이건 20년째 돌아가고 있는 듯...

너무 많이 와봐서 다 외울 정돕니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입구 아래 두 층은 이렇게 테디베어들이 전시되어있는데 막 찍어서 어디가 3층인지 2층인지 잘 모르겠네요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그리고 맨 밑층은 아이들과 오시는 부모님들이면 잘 지나쳐가시던지 하셔야 할 겁니다

원래는 매장이 우측에 반만 있었는데 전부다 매장으로 바뀌었네요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매장

몇몇 아이들은 벌써 인형 안고 있네요

열쇠고리나 조그마한 것들은 만원 미만 제품들도 있는데 보통 인형 이쁜 거 하나 잡았다 싶으면 3만원 넘어갑디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여기 테디베어 인형들은 최소 십만원 이상이었던 거 같은데 파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사지는 못하고 구경만 합니다

확실히 비싼 놈들이 이쁘긴 한 거 같네요 하나 갖고 싶어 질정도로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그리고 여기 라인은 3만원이상?

어쩌다 보니 뮤지엄보다 매장을 더 찍은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뮤지엄에서 보는 것도 좋은데 매장에 있는 인형 보는 게 더 나은 거 같네요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20년째

얘랑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우려먹는

이놈들이랑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인형들

이놈

와 20년째 판매하는 거 같네요 어릴 적 샀던 놈들인데 본가에 아직 있으려나?

암튼 오래오래 우려 먹히고 있는 아이들입니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드라마 궁 테디베어

드라마 궁은 도대체 언제 적 궁이여..

이놈도 하나 있었는데 예전보다 퀄리티가 좀 떨어진 느낌이었수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이건 그냥 귀여워서 찍어봤수다

귀엽네요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1층 매장에서 나오면 이렇게 카페도 있는데 간단한 간식거리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경양식 종류로 팔았던 거 같은데 지금은 떡볶이도 판매하나 보네요

들어가진 않았수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이렇게 대충 둘러보고 입구로 엘베타고 올라갑니다

 

 

테디베어 뮤지엄은 제주도 여행오신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거나 지나쳐보셨을 텐데 저는 추억이 많은 곳이라 포스팅해봤수다 내년 2021년 5월 재오픈 예정이라 현재 무료개장 중인데 언제까지 무료개장인지는 모르겠네요

올여름 할 거 없으신 분들은 한번 들러보십쇼 이상

 

 

위치

 

서귀포시 중문관광로110번길 31 중문관광단지 입구
서귀포시 색달동 2889

영업시간
매일 09:00 ~ 19:00
매일 입장시간 ~ 18:00

여름성수기
매일 09:00 ~ 22:00
매일 입장시간 ~ 21:00

휴무일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