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서귀포중문 제주롯데호텔 뷔페_레이크프라자_디너

준디 2020. 2. 9. 10:35
반응형

제주 롯데호텔 뷔페/서귀포 롯데호텔 뷔페/중문 롯데호텔 뷔페/제주 뷔페/제주 호텔 뷔페/롯데호텔 도민할인/롯데호텔 제주 뷔페/레이크프라자/레이크플라자/LAKE PLAZA

레이크프라자(LAKE PLAZA)

 

안녕하십니까 준디입니다

오늘도 글하나 올리고 또 올릴거리 찾으러 나가려 하는데 날씨가 안 좋네요

나갈까 말까...

 

암튼 오늘은 1월 18일에 다녀온 서귀포중문 롯데호텔 뷔페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제주 롯데호텔뷔페 레이크플라자 입니다

 

로비에 들어와서 엘리베이터 타고 1층까지 내려오면 됩니다

로비가 8층이에요

 

안으로 들어오면 이런 느낌

예약을 따로 했지만 굳이 안 했어도 먹을 수 있었는데 그래도 여러분들은 혹시 모르니 예약하고 가십쇼

 

음식 코너들은 이 정도밖에 못 찍었네요

원래 올릴 목적으로 간 게 아니라

 

사실 아직까지 사진 찍는 게 익숙하지 않네요

 

일단 샐러드 위주로 퍼왔습니다

전부 신선했고 맛은 전부 평타치 이상이네요

 

초밥, 스시입니다

 

초밥은 몇 종류 더 있었는데 이렇게 밖에 안 가져왔네요

생선, 고기, 과메기, 참치, 새우 다 맛있습니다

 

특이하게 과메기초밥도 있네요 장어초밥인 줄 알고 가져왔는데

포항사람이라 과메기는 더 맛 좋은 거 많이 먹어봐서 그냥 그렇네요

 

느끼한 것들

뭐 맛을 자세히 표현하기는 어렵고 다 맛있었수다

접시가 롯데호텔 컬러랑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이제 보니까

 

랍스타 양갈비 LA갈비 부채살

 

확실히 괜찮은 뷔페를 즐기고 싶으면 디너로 와야되나봅니다

런치를 신라랑 비교해 봤을 때 확실히 좋네요

근데 신라호텔도 디너는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종류 하나하나 전부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어쩌다 보니 마무리

전 마무리는 항상 전복죽입니다

전복죽은 롯데시티제주가 낫네요

 

롯데호텔은 항상 아름답네요

 

원래 한번 더 방문해서 올리려고 했지만 올릴 게 없어서 간단하게 올려봤습니다

다음에 런치도 방문해서 올려봐야겠습니다

 

 

가격

(석식)성인 - 105,000원   /   (석식)어린이 - 57.000원

(중식)성인 - 64,000원   /   (중식)어린이 - 38,000원

(조식)성인 - 43,000원

 

제주도민은 도민 할인 20%

제주도민이 이렇게 좋수다

 

이상

 

 

위치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35 야외 호수가든

서귀포시 색달동 2812-4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매일 브레이크타임 14:30 ~ 18: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