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서귀포중문 제주신라호텔 뷔페_더파크뷰_런치

준디 2019. 12. 17. 18:34
반응형

제주 신라호텔 뷔페/서귀포 신라호텔 뷔페/중문 신라호텔 뷔페/제주 뷔페/제주 호텔 뷔페/신라호텔 도민할인/신라호텔제주 뷔페/더 파크뷰/the parkview

더 파크뷰(The Parkview)

안녕하십니까 제주에 사는 가난한 돌하루방입니다

지난 토요일 점심으로 사치를 좀 부렸습니다 서귀포 중문 신라호텔 뷔페에 갔는데요

 

제주도 서귀포 중문에 있는 신라호텔뷔페 더파크뷰 리뷰입니다

 

로비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네요 로비 말고도 곳곳에 트리가 엄청 많더라구요

 

로비 정면 계단으로 내려오면 됩니다

저기 보이네요

 

실내는 이렇습니다 기둥 뒤에 공간 더 있어요

들어올 땐 손님들이 많았는데 나갈 때 찍은거라 거의 다 나가고 없네요

 

그냥 찍어봣습니다

예전에는 주전자 들고 실시간으로 물이 빌 때 마다 따라주던데 요샌 거의다 이렇게 생수병이 비치되어있네요

 

일단은 샐러드위주로 퍼왔습니다

사실 저가 가지고 온건 아니고 일행이 가지고 온건데 기다리라하고 찍었습니다

 

전 바로 메인부터 떠옵니다

 

게살스프 탕수육 멘보샤 크림새우? 이름다르던데 아무튼 떠왔습니다

 

멘보샤는 하나먹으면 더이상 못먹을거같구요 느으끼

탕수육이랑 크림새우는 맛있네요 근데 저 깐풍기같은건 딱딱하고 입안이 다 까지겠네요

게살스프는 뭐 그냥 게살스프맛입니다

 

음료하나 먹고 싶어서 제주에일 하나 시켰습니다

오늘은 운전 안하기 때문에 한 잔, 호텔이니까 비싸겠죠

가격은 모르고 일단 시켰습니다

 

초밥코너에가면 이렇게 한접시로 줍니다

다른 종류가 있는지는 확인을 못했습니다 이렇게만 있던거 같네요

초밥은 무난하네요 좋습니다

 

다음 접시입니다

양고기, 살치살, ??생선구이, 포치드에그, 그레이비소스 비스킷 돼지고기뭐시기..랑 계란찜 같은거

 

먹어봅시다

 

살치살 썰어봅니다 사진은 잘나온거같네요

일단 좀 질깁니다 얇게 썰어서 먹으면 몰라도 질기네요 완전 잘구운거 같은데 왜 질기지 양고기도 질기고

 

기분이 안좋아졌습니다

 

그레이비소스 비스킷 뭐라던데 이뻐서 가지고왔는데 맛은 솔직히 모르겠네요

반만 먹었습니다

 

이건 이름은 모르겠네요 뭔가 가장 기억에 남는 맛이었습니다

시나몬향이 나는거같기도하고 안에 알도있고 맛있어요

 

근데 뷔페는 음식이 자주 바뀌니 다음에 오면 없으려나

 

만두들입니다 아니 딤섬들이구나

딤섬들은 그냥 평범한 딤섬맛

저 모자같은 딤섬은 여기서 처음먹어봤네요 배지근한 육수?가 들어있습니다

 

어쩌다 아무도 없어서 겨우 찍음

 

이게 두 코너라치면 6.5에서 7정도 있던거 같네요 양식2 일식1 중식1 한식1 후식1 빵1

음식 가지 수는 다른 호텔들 런치와 비슷한 정도로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평범해서 그나마 맛있는걸로 골라만 먹어서 그런지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내부도 많이 찍고 싶었는데 부끄러워서 못찍었습니다

 

제주 중문 신라호텔 뷔페인 더파크뷰 였는데 가격은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까

아침 49,000원

점심 72,000원

저녁 116,000원 이네요

 

작년엔 저녁에 와서 디너로 먹어서 그런가 비교가 많이 되는 거 같네요 뷔페는 런치보단 디너인가봅니다

그래도 도민이라 20프로 할인 개꿀

 

 

혹시 오시려면 돈 좀 더내고 저녁에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돈차이가 크지만 확실히 많이 다릅니다

저가 계산을 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비싼음식 얻어먹었으니 더 열심히 일해야겠네요

그럼 수고들하십쇼 짜이찌엔

 

 

위치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75 3층

서귀포시 색달동 3039-3 3층

 

영업시간
매일 07:00 ~ 22:00
매일 디너타임 18:00 ~ 21:30
매일 런치타임 12:00 ~ 14:30
매일 입장시간 07:00 ~ 10:30 (아침뷔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