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제주 서광춘희 : 제주도 성게라면 성게비빔밥 맛집

준디 2021. 3. 1. 13:00
반응형

서광춘희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입니다.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랜만에 드라이브겸 외식하러 외출했네요.

처음에는 예정에 없던 곳인데 갑자기 문득 떠올라서 방문했습니다.

제주 서광춘희 이름이 특이한데요 제주도 성게라면과 성게비빔밥 맛집으로 유명하고 합니다.

 

제주 서광춘희

제주 서광춘희 입니다.

건물이 예전 창고를 개조했나 봅니다.

주차장은 옆에 서너 대 정도 주차할 수 있수다. 한적한 곳이라 주차하기엔 별 어려움 없을 겁니다.

 

제주 서광춘희

제주 서광춘희 내부입니다.

서광춘희 브레이크 타임이 16시부터 17시 30분까지였는데 저희는 3시 반쯤 방문했거든요?

그런데도 이렇게 손님들이 많이 계셨네요.

 

제주 서광춘희

내부는 창고를 개조해서 그런지 천장도 높고 분위기도 제법 좋은 듯합니다.

창가 자리도 분위기가 좋아 보였지만 다 차있는 관계로 가운데 자리로 앉았수다.

 

제주 서광춘희 메뉴판

서광춘희 메뉴판입니다.

좌측에는 음료 메뉴판이고 우측이 음식 메뉴판이네요.

오늘은 제주도 성게가 땡기는 날이어서 춘희면(성게라면)과 비양도 성게비빔밥으로 주문합니다.

 

제주 서광춘희

옆에는 아기들 앉을 수 있는 의자도 구비되어 있었수다.

 

제주 서광춘희 국자

국물 떠먹기 좋은 국자가 따로 나옵니다.

특이해서 찍어봤습니다.

 

서광춘희

제주 서광춘희는 밑반찬이 김치랑 깍두기 나옵니다.

김치는 겉절이인데 맛있습니다.

깍두기도 맛있는 국밥집에 맛있는 깍두기 맛.

 

제주 서광춘희 춘희면(성게라면)

서광춘희 춘희면(성게라면) 12,000원 나왔습니다.

 

제주 서광춘희 춘희면(성게라면)
제주 서광춘희 춘희면(성게라면)

제주도에는 성게라면이라도 성게알 양이 적은 곳이 많은데 서광춘희는 제 기준에는 제법 많아 보이네요.

 

제주 서광춘희 춘희면(성게라면)

이 맛있는 성게알 맛을 이제야 알았다니..

사장님께서 성게알은 풀어서 먹으랍니다.

그래도 그냥 살짝 먹어봤습니다.

 

제주 서광춘희 춘희면(성게라면)

성게라면 면은 일본식 라멘 면인 거 같네요.

숙주도 많고 면 양도 쏘쏘하게 들어있수다.

 

제주 서광춘희 춘희면(성게라면)

성게라면 맛은 일본식 미소라멘? 에다가 성게알을 푼 맛

 

제주 서광춘희 춘희면(성게라면)

개인적으로 덜큰한 맛은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그래도 성게알이 들어가서 그런지 전 쏘쏘.

앞에 친구는 맛있다고 하네요.

 

제주 서광춘희 춘희면(성게라면)

아 감동란? 반숙 계란도 반쪽 들어있습니다.

다음은

 

제주 서광춘희 비양도 성게비빔밥

제주 서광춘희 비양도 성게비빔밥 18,000원입니다.

새싹비빔밥이네요.

와사비와 간장으로 간을 해가면서 비벼드십쇼. 한 번에 다 넣으시지 마십쇼.

 

제주 서광춘희 비양도 성게비빔밥

성게알도 성게라면과 같이 푸짐하게 낭낭하게 들어있수다.

아.. 또 먹고 싶다.

 

제주 서광춘희 비양도 성게비빔밥
제주 서광춘희 비양도 성게비빔밥

저는 와사비를 다 넣어도 괜찮지만 같이 먹는 거라 살짝 넣고 이렇게 따로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성게라면보다는 성게비빔밥이 더 취향에 맞네요.

녹진하면서도 특유의 성게 향이 즥이네요.

 

제주 서광춘희 비양도 성게비빔밥

저는 계속 와사비랑 먹었수다.

너무 잘 어울리는 듯.

근데 성게비빔밥을 잘 안 먹어봐서 모르겠는데 1.8만원이면 적당한 건가요?

저는 뭐 아깝단 생각 없이 맛있게 먹었수다.

 

제주도 서광춘희

제주 서광춘희에서 이번에는 성게라면과 성게비빔밥 만 먹어봤는데요.

새우튀김 라면도 있고 가츠동도 있지만 그래도 우니. 성게알을 더 좋아하니까 다음에 방문해도 이 조합으로 시키지 않을까 싶수다. 아니다 가츠동도 궁금하네요 다음에는 여기에 가츠동도 먹어보겠수다.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서동로 369 (우)63522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141-10

영업시간
월,수,목,금,토,일 11:00 ~ 20:00
월,수,목,금,토,일 브레이크타임 16:00 ~ 17:30


휴무일
화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