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시(노형동) 김치찌개 동태찌개 맛집 양푼이통

준디 2019. 12. 2. 18:06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돌하르방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날씨도 추워져서 국물이 땡겼네요

그래서 점심으로 통 김치찌개를 먹었습니다.

 

양푼이통 입니다

 

여깁니다

김치찌개 동태찌개 간판이 다른데 같은 집입니다

이름이 양푼이통 이었네요 2년만에 검색해보고 처음 알았습니다 

 

<<<<<근처로 이전했습니다>>>>>

<<<<<이전했습니다>>>>>

 

지금 보니 메뉴에 김치전골도 있네요 하지만 우리가 먹은 건 김치찌개로 3인분입니다 

소세지사리 라면사리 추가했습니다

 

오늘은 김치찌개지만 동태찌개도 맛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네 뭐 별거 없습니다 근데 장아찌랑 깻잎이 입에 맞네요

밑에 나올 고기랑 장아찌랑 계속 먹었습니다

 

나왔습니다

이렇게 봐서는 양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지만 양푼이 엄청 큽니다

제주 살면서 점심으로만 열 번 이상 방문한 거 같네요

 

 

고기는 두툼합니다 제주산 돼지고기라고 합니다

 

저런 게 밑에 더 깔려있습니다

 

건더기 사진처럼 실제 양도 많습니다.

 

근데 사진이 좀 이상하네요 밑에 예전 사진으로 쓰겠습니다

 

원래 이렇게 통김치를 들고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모르고 잘라버렸네요

그래서 예전에 먹은 사진 앨범 뒤져서 올립니다

 

 

셋이서 다 먹었습니다 음식 양이 적은 게 아닙니다 우리의 양이 큰 겁니다

아 육수더달라해서 끓이면서 드세요 

그냥 계속 졸이면서 먹었더니 짜네요 그래도 다 먹었습니다

 

어쩌다 보니 연속으로 김치찌개 올렸네요

그럼 다음엔 김치찌개 말고 다른 걸로 돌아오겠습니다

내일 뭐묵지

 

<<<<<근처로 이전했습니다>>>>>

 

<<<<<이전했습니다>>>>>

위치

바로 근처라 지도는 예전 그대로고

지도에 보이는 해모로루엔 상가에 있다네요

조만간 다시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