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광안국밥 : 제주 노형 순대국밥 돼지국밥 맛집

준디 2019. 11. 29. 14:23
반응형

광안국밥/제주 광안국밥/노형 광안국밥/제주 돼지국밥/노형 돼지국밥/제주 순대국밥/노형 순대국밥/제주 순대/노형 순대/노형 날씨

광안국밥

안녕하세요 돌하르방이 된 지 2년이 넘어가는 인간입니다

제주에서 광안국밥이라니 안 어울린다 생각했는데 체인이었네요

그래도 국밥은 붓싼이라고 생각하며 들어가 봅니다

 

여깁니다

앞에 차들이 있어서 잘 못 찍었네요 번호판은 가려줍니다

 

건물 옆에는 이런 것도 있네요 '제주도는 당신을 기다립니다'

이쁘긴 하네요 광안국밥 글자 앞에 서서 찍으면 될 거 같습니다

 

맛있게 먹는 법이 있습니다

다 아는 내용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세명이 왔는데 나름 블로그에 올린다고 다 다른 메뉴를 시켰습니다

돼지국밥, 얼큰국밥, 모듬국밥

맛보기순대도 시켜줍니다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 나왔습니다.

다른 국밥집이랑 비슷하네요

 

순서대로 돼지국밥, 모듬국밥, 얼큰국밥입니다.

뭔가 달라 보일까 봐 전부 다른 메뉴로 시켰는데 생각해보니까 내용이 다른 거지 국물베이스는 같을 텐데 어리석었수다

 

건더기가 많습니다

저가 먹은 건 얼큰국밥입니다 사알짝 매콤하네요 더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면 다대기 더 넣으면 됩니다.

전 안 넣습니다

 

맛보기순대 입니다 이런게 찹쌀순대인가요 허연거랑 기본이랑 두 종류입니다

맛은 뭐 평범하게 맛있는 순대네요

 

다 먹었습니다 엄청 배부릅니다

 

노형에 살 때 포장해와서는 먹어봤고 배달 앱에도 있더라구요

배달도 되니까 노형 살면서 거리 애매하신 분들은 주문하셔도 될 거 같네요

 

 

날씨도 추워졌는데 다들 뜨끈한 국밥 한 그릇 하십쇼

배도 부르고 다음엔 어디 가서 올릴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이만 뿅

 

 

위치

제주시 정존1길 2 광안국밥

제주시 노형동 2519-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