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숙성도 노형점_제주도 흑돼지 맛집

준디 2020. 12. 14. 13:35
반응형

숙성도 노형점

안녕하십니까 제주도 음식점들을 리뷰하는 돌하르방이 된 준디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가봤습니다.

한 서너 번 방문했다가 너무 많은 웨이팅... 오래 걸리는 시간... 때문에 계속 포기해왔던 최근 제주도 핫플레이스, 제주도 맛집, 숙성도 노형점입니다.

 

제주 숙성도 노형점

웨이팅이 여섯 시쯤 갔는데 서른 팀 정도 예약되어있더라고요.

예약해놓고 근처 한라수목원 야시장다녀왔수다.

여러분들도 미리 번호표 뽑으시고 폰으로 실시간 확인하시면서 어디 다녀오십쇼.

 

제주 숙성도 노형점

숙성도 앞에는 이렇게 물로 숙성하고 있네요.

이것이 워터에이징인가?

 

제주 숙성도 노형점

숙성도 노형점에는 웨이팅도 많은 만큼 손님들이 꽉꽉 차 계셔서 사진을 이렇게 흔들리게밖에 못 찍었네요.

테이블은 많습니다. 그만큼 회전율도 빠른 거 같네요.

 

제주 숙성도 노형점 김치찌개

메뉴 보고 있는데 바로 김치찌개 먼저 나왔습니다.

김치찌개는 제주도 흑돼지가 들어간 김치찌개 맛. 평타이상은 칩니다.

간이 세지 않아서 막 퍼먹기 좋았네요.

 

제주 숙성도 노형점 메뉴판

숙성도 메뉴판에는 이렇게 많았습니다.

확실히 가격이 다른 흑돼지 근고기 집보다 저렴한 느낌이네요.

직원분께 보통 뭐 많이들 드시냐고 물어보니 위에서 세 개 주문하면 된답니다.

넷이 가서 일단 위에서 세 개 시켰는데 조금 모자라서 나중에 흑삼겹살 하나 더 추가했수다.

 

제주 숙성도 노형점

소스가 이거 말고도 알? 명란도 있었는데 사진에는 안 보이네요.

나중에 한 점씩 말아주셨수다.

밑에 나올 거예요.

 

제주 숙성도 노형점

교차숙성 흑돼지 14,000원 이건 앞다리

720숙성 흑삼겹살 16,000원 이건 삼겹살

720숙성 1% 18,000원 입니다. 이건 목살

 

제주 숙성도 1%

이게 아마 목살?인 거 같은데 맞나요?

일단 생근고기 집과는 뭔가 비주얼이 살짝 달라 보이긴 합니다.

뭔가 숙성되어 보이기도 한 거 같고

 

제주 숙성도 흑삼겹살

특히 지방층들이 생근고기들과는 달라 보입니다.

 

제주 숙성도 노형점

제주 숙성도 노형점

고기는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불판 사이드에는 백김치를 굽는데 이게 또 괜찮네요.

 

제주 숙성도 동치미열무국수

숙성도 동치미 열무국수 6,000원입니다.

전날에도 고기를 먹어서 뭔가 시원하고 새콤한 게 먹고 싶어서 먼저 시켰네요.

그냥 맛있게 새애콤한 동치미 열무국수였수다.

 

숙성도 노형점

숙성도 노형점

숙성흑돼지는 거의 못 먹어 본거 같은데 일단 비주얼은 좋네요.

 

제주 숙성도 목살?

목살 같은데 일단 이 부위들부터 먼저 다구워졌네요.

전날에도 돈사돈에 가서 흑돼지를 먹었는데

음 크게 뭔가 다른 느낌은 없는 거 같기도 하고 좀 더 맛있는 거 같기도 하고

좀 더 감칠맛이 풍부한 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남자둘 여자 둘 갔는데 남자 둘은 이렇게 말아주시고

여자 둘은 명란이랑 와사비넣어서 싸주시네요.

 

제주 숙성도 노형점

다 구워져서 이렇게 부위별로 나눠놓으셨는데 사진으로는 비주얼이 좀 구려보입니다.

 

제주 숙성도 목살

아마 이쪽이 목살 쪽이던가?

목살은 지방이 적어서 그런지 숙성 흑돼지나 생 흑돼지나 제가 느끼기에는 그렇게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제주 숙성도 흑삼겹살

흑삼겹살이 확실히 생고기보다는 지방이 좀 더 쭨득쭨득한 느낌?

 

제주 숙성도 앞다리살

원래 앞다리살쪽을 좋아해서 가장 맛있게 먹었는 거 같아요.

숙성도에서 가장 저렴한 16,000원이기도 하고요.

 

제주 숙성도 노형점

이렇게 비주얼은 말라 보이는 느낌이지만 드셔 보시면 전혀 그런 느낌은 없네요.

맛있습니다.

 

제주 숙성도 된장술밥

숙성도 된장술밥 6,000원

이건 다른 친구가 주문한 거라 얻어먹었는데 자극적인 맛보다는 삼삼하면서 해장도 잘 될 거 같은 안주로도 좋은 그런 된장국밥이었수다.

다음에 가면 전 이거 하나 더 먹어볼거같네요.

 

제주 숙성도 노형점

매장 내 뒤쪽에는 이렇게 또 숙성 고기가 있네요.

숙성도는 아마 도민분들보다는 거의 관광 오신 분들이 많이들 방문하실 거 같은데 솔직히 다른 유명 흑돼지 맛집들보다는 저렴한 느낌이었네요. 저렴하면서도 숙성 흑돼지라 숙성도만의 특별함도 있고 암튼 저는 육지에서 누가 오신다고 하면 한번 가보라고 추천해볼 거 같수다. 이상.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로 41 (우)63082
제주시 노형동 941-2

영업시간
매일 15:00 ~ 00:30
매일 라스트오더 ~ 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