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홍익돈까스 : 노형 흑돼지돈가스 리뷰

준디 2020. 3. 12. 03:04
반응형

제주 홍익돈까스/노형 홍익돈까스/홍익돈까스 신제주점/제주도 홍익돈까스/홍익돈까스 흑돼지/노형 돈까스/한라수목원 돈까스

제주 홍익돈까스

안녕하세요 항상 배가 고픈 제주살이 청년입니다

오늘은 제주 홍익돈까스에 가보았는데요 저는 제주 와서 처음 알게 된 곳인데 이미 육지서는 유명한 곳이었네요

아무튼 리뷰해보겠습니다

 

제주 홍익돈까스 여깁니다 10월 중에 오픈한 걸로 알고있는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와보네요

기대가됩니다

 

제주 홍익돈까스 홍익의 기다림 어쩌고저쩌고
그런데 밑에 눈에 띄는 게 있네요


'제주산 흑돼지로 만든 수제 돈까스'


제주 홍익돈까스는 제주흑돼지로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육지보단 사알짝 높더라구요

홍익돈까스 메뉴판입니다


오는 중에 메뉴 검색해봤을 땐 홍익왕돈까스가 9,000원이었는데 여기서는 10,500원이네요
흑돼지돈까스라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오늘은 홍익왕돈까스, 치즈롤까스, 불고기볶음밥, 할라피뇨 토마토치즈파스타 시켜줍니다
참고로 세명 왔습니다

불고기 볶음밥입니다

 

맛은 뭐 순한 맛을 시켰더니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네요

맛이 없지는 않지만 그냥 평범합니다

 

할라피뇨 토마토치즈파스타 입니다

살짝 매콤하고 할라피뇨맛이 강하네요 매운걸 못먹는데 이건 먹을만한 맵기네요

 

'HOT하게! 돈까스와 찰떡궁합' 이라던데 그런지 아닌지는 밑에 적어두겠습니다

홍익돈까스의 대표 메뉴 홍익왕돈까스 입니다


세 명이서 네 개를 시켰는데 이 정도 크기인 줄 모르고 시켰네요 써는데도 한참 걸릴 정도로 큽니다

제주도는 일본식돈까스 맛집이 많아서 경양식돈까스는 먹을 일이 거의 없었는데 일본식처럼 고기가 두껍진 않은데도 맛있네요


흑돼지라그런가

 

치즈롤까스 입니다


저는 이런 비주얼은 백종원 골목식당에서 나온 포방터돈까스에서만 봤는데 비슷해 보이네요
치즈가 그냥 질질 흐를 정도로 많습니다
크기도 홍익돈까스에 비해 작지 혼자 먹기엔 넉넉할 정도입니다

아 포방터돈까스가 제주에 왔다던데 오픈일이 12월12일 오늘이네요 가서 먹어보고 싶은데 줄이 감당이 되려나

조만간 가서 먹어보겠습니다

돈까스가 물려갈 즈음에 아까 할라피뇨 치즈파스타랑 같이 먹습니다 할라피뇨가 느끼함을 덜어줍니다
찰떡궁합 맞는 듯

양이 많은 적든 다 먹습니다


아 많든 적든이 아니고 많아도 다 먹었습니다

오늘은 배가 좀 일찍 고파서 11시 반 정도에 왔는데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바로 앉아 먹었는데 나갈 때 보니 실내 대기 줄이랑 밖에도 제법 많이들 웨이팅 중이시더라구요

제주 홍익돈까스 노형점 근처는 한라수목원에서도 오고 넥슨, 네오플 등등 직원분들도 많이 오셔서 그런 거 같네요

 

혹시 관광객이시면 식사 때 피해서 오시면 웨이팅 없이도 즐길 수 있을 겁니다 오늘 기준으로요

이상 제주 홍익돈까스 신제주점 리뷰였구요 전 일하는 중에 이거 쓰고 있네요 다시 일하러 가보겠수다

 

위치

제주 제주시 1100로 3136
제주 제주시 노형동 562-2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매일 라스트오더 ~ 20:30
매일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