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제주시

제주 베이커리 카페_콜로세움

준디 2020. 3. 9. 19:33
반응형

제주도 카페/제주 카페/제주빵집/제주 베이커리/콜로세움 제주

제주 베이커리 카페_콜로세움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점심을 먹고 새로 오픈한 제주 베이커리 카페에 가봤습니다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제주콜로세움 입니다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여기저기 꾸미고 있는 흔적이 보이네요

 

이것저것 많이 생기네요 제주도는

경제가 어떻든 계속 올라갑니다

 

딱 들어오면 베이커리 코너가 보이네요

신상 카페라 그런지 엄청 화려합니다 바닥도 매끈하니 좋네요

근데 테이블이 1층에는 많지 않네요 하나 둘 셋?

빵들도 있고 해서 2층에 있나 봅니다

 

(찾아보니까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요리조리 위치를 바꾸나 봅니다)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이 보이네요

빵은 일행들 보고 고르라 하고 전 넘어갑니다

가격은 베이커리 카페에 파는 빵들 가격 정도 되는 거 같네요

 

케이크 같은 것들도 있네요

 

1층에 테이블이 좀 적은 거 아닌가 싶었는데 이런 게 있었네요

저기 앉아서 먹을 수도 있나 봅니다 나중에 더 입소문 타면 테이블에 못 앉고 여기 앉게 될 거 같네요

옆에 계단 따라 2층으로 올라가 보겠어요

 

2층입니다 이 사진 뒤쪽으로 위에 같은 계단 같은 게 있었는데 못 찍었네요

 

이건 의자인가 잘 모르겠네요

저같이 무거운 인간은 불안해서 저런 곳에 못 앉습니다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여기저기 뭐가 막 붙어있네요

 

이거 보고 감성 없는 저도 와 이쁘다 했수다

여기에 이런 곳이 생겼다고? 좋네요

 

노형 에스프레소라운지 같은 느낌도 들고

에스프레소 라운지보다는 좀 좁긴 하지만 신상인만큼 더 화려합니다

 

이건 2층 끝 구석탱이에 있던 장식장인데 이상한 인형들이 있네요 이거 하나만 휑하니 있더라구요

좀 더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케라또1 아메리카노2 에스프레소1 이랑 빵들입니다

 

대충 둘러보고 내려오니까 빵이랑 커피 나왔네요

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했는데 뜨거운걸로 잘못 나왔네요

다시 아메리카노로 바꾸러 가면서 커피 메뉴판 찍으려고 했는데 깜빡했네요

커피 메뉴는 아직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빵은 겉바속촉이 딱 어울리는 빵들이네요

안쪽에 크림도 발라져 있는 거네요

빵들은 전부 시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맛보고 골라서 들고 오면 됩니다

 

아까 계단 뒤쪽으로 조이풀 베이커리 있네요

저기서 계속 빵을 구워서 꺼내옵니다

 

아 그러고 보니 주차장이 규모에비해 좀 좁은 거 같았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여유롭였는데 입소문 타고나면 주차하기가 좀 어려워질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내 쪽에서 가깝긴 하지만 주변에 마땅히 세울 곳이 있는가 모르겠네요

 

 

이상 제주 콜로세움 리뷰였구 아직까지는 복잡하지 않으니까 입소문 타기 전에 얼른들 가보십쇼

 

 

위치

제주시 민오름길 14
제주시 오라이동 3236-1

 

 

반응형

'카페 디저트 > 제주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빠빠라기_제주도 팥빙수 맛집  (0) 2020.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