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제주시

제주 빠빠라기_제주도 팥빙수 맛집

준디 2020. 7. 17. 11:58
반응형

빠빠라기/제주도 팥빙수 맛집/제주 팥빙수 맛집/제주 빠빠라기/빠빠라기 제원점/제주 빙수/제주도 빙수/연동 빠빠라기/연동 팥빙수/신제주 팥빙수

빠빠라기 신제주점

안녕하십니까 제주도민 준디입니다

입도한 지 1000일까지 3일 남았네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하고 오래된 팥빙수 맛집을 포스팅할 겁니다

빠빠라기인데요 제원 신제주점도 있고 제주시청점도 있수다

 

빠빠라기 신제주점

제주 신제주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찾아가는 길

2층에 카페 빠빠라기 보이네요

 

빠빠라기 신제주점

친구가 팥 빙수 먹고 싶다고 해서 가는 중인데 뭐야 엄청 오래된 곳이네? 하니까 자기도 제주에서 오래된곳이라 들었답니다

그래서 이모들께 여쭤봤는데 진짜 본인들 20대 때도 있던 곳이랍니다

난 왜 몰랐지? 어릴 때 가봤는데 몰랐나?

 

빠빠라기 휴일

올라가는 계단 벽면에 이런 게 붙어있네요

일본 TV 3회 방영도 했다 하고 퀵도 가능하다네요

근데 배달의민족에는 왜 없지

월요일은 정기휴무랍니다

 

빠빠라기 신제주점 내부

딱 들어서는 순간 시간이 20년 정도 멈춰있었던 거 같은 느낌의 실내입니다

그냥 제 느낌이 그랬어요

어릴 적 와본 거 같은 기억도 나고 그러네요

 

빠빠라기 메뉴판

빠빠라기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도 시간이 멈춰 버린 느낌 다방 느낌

 

빠빠라기 메뉴판
빠빠라기 메뉴판
빠빠라기 메뉴판
빠빠라기 메뉴판

빠빠라기 메뉴는 뭐 이것저것 엄청 많네요

차 종류들도 있고 토스트도 하나 있고 나머지는 다 빙수네요

우리는 토핑있는 전통빙수, 요거트빙수 중짜로 시킵니다

팥은 팥빙수에만 따로 나온다고 하네요

 

빠빠라기 요거트빙수

요거트빙수 중짜 나왔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쑥떡도 있고 바나나도 있고 수박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빠빠라기 요거트빙수

쑥떡은 그냥 쑥떡 맛이었고 나머지 과일들은 그냥 그 과일들 맛

근데 배가 좀 뜨뜻하네요 기분이 이상했수다 

왜 따뜻한겨

 

빠빠라기 요거트빙수

그리고 반대편은 특이하게 옥수수 콘이랑 콘프로스트? 랑 토마토 토핑이 올라가 있네요

아 빙수가 심심하거나 진하다고 느껴지면 말하랍니다 얼음을 더 주던 연유를 더 주던 하나 봅니다

 

요거트빙수라고해서 아이스크림이 요거트인 줄 알았는데 아이스크림은 바닐라맛이네요

그럼 왜 요거트지? 요거트를 뿌렸나? 하고 밑에 쪽을 먹었더만

 

얼음 깔고 일반요거트를 부은 게 아니고 요거트 가루 같은 새콤한 가루들을 뿌린 거 같네요

너무 셨수다

점점 신게 먹기 힘들어집니다 벌써 이러면 안되는데

 

빠빠라기 토핑있는 전통빙수, 요거트빙수

위에서 풀샷입니다

키위도 있었네요 키위는 친구가 다 먹었나 봅니다 전 못 먹었는데요

 

 

빠빠라기는 제주도 팥빙수집으로 엄청 오래되기도 했고 도민들도 좋아하는 빙수집으로 유명하다네요 전 몰랐는데

제주도 와서 빙수가 먹고는 싶은데 프랜차이즈 빙수집은 육지에도 많고 식상하다 하시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전 만족하면서 맛있게 먹었수다 배고파서 맛있게 먹었을 수도

다음에는 싫어하는 요거트빙수 말고 다른 빙수로 먹어봐야겠네요 이상

 

 

위치

제주시 신광로 45
제주시 연동 272-19

영업시간
화~일 14:00 ~ 23:30
휴무일
월요일

반응형

'카페 디저트 > 제주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베이커리 카페_콜로세움  (0) 2020.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