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애월 한림

제주 랜디스도넛 : 아이언맨도넛_애월카페거리

준디 2020. 2. 26. 20:09
반응형

랜디스도넛/제주 랜디스도넛/아이언맨 도넛/애월 카페/한담 카페/애월해안도로/한담해변/몽상드애월/애월카페거리/하이엔드제주

랜디스도넛(RANDY'S DONUTS)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남자입니다

어제는 일이 한가하더라구요 그래서 일주도로로 슬슬 운전하다가

아 요새 시국때문에 한가하지 않을까 하고 드디어 랜디스도넛에 가봤습니다

 

아이언맨2

마블 팬이시면 이 장면 보셨을 겁니다

아이언맨2에 나온 도너츠가게가 대한민국에 들어오다니! 근데 1호가 제주에 오다니!

사실 들어오기 전까지 랜디스도넛이 뭔지도 몰랐음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왔습니다

한담에 있는데 한담리가 아니고 애월리네요

뭐 거기나 거기나

주변에 한담 해안산책로도 있고 몽상드애월 등등 많은 곳입니다

 

근데 건물이 너무 모던해서 맘에 안드네요 미국스타일이 좋을 거 같은데

 

원래 랜디스도넛은 항상 붐비던 곳인데 어색하네요 코로나 여파로 한가합니다

들어가 봅니다

 

줄도 안 서도 됩니다

좋은 건지 나쁜 건지 모르겠네요

나갈 때 찍은 거라 손님들이 좀 있네요 오전 열한 시반쯤 됐을 겁니다

 

랜디스도넛 1층에는 도넛과 랜디스도넛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념품은 패스하고

 

도넛 종류가 이거뿐이네요? 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

도넛은 1층에서는 구매만 할 수 있고 드시고 가려면 포장 후 2층 카페에 들고 가서 먹어야 됩니다

 

1개는 먹고갈 거고 4개는 포장합니다

 

2층에는 이렇게 되어있네요

랜디스도넛이 아닌거같은데 도넛만 있으면 앉을 수 있는지 없는지 확인을 못했네요

2층에도 케이크 등을 파는 거 보면 아마 커피는 한잔 사야 될 거 같네요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 사서 앉습니다

 

커피는 오천몇백원으로 비쌌습니다 맛은 좀 특이한데 괜찮네요

그리고 저 쬐끄만 랜디스도넛 그렇게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완전 부드러움 몰랑몰캉함

 

2층 창밖으로는 한담해변이 보입니다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파이네요

테라스도 제법 넓던데 따뜻해지면 밖에도 테이블 놔두려나

 

3층도 이렇게 있습니다 테이블도 제법 있고 바다 보면서 도넛에 커피 한잔 하면 좋을 거 같은데

진짜 사람 하나 없네요

뷰 끝내줍니다

사진만 찍고 내려갑니다

 

랜디스도넛 주차장은 넓습니다 지금은 널널해서 걱정 없이 차 들고 오셔도 주차 가능하겠지만

코로나 잠잠해지면 아마 주차 복잡할 거예요

 

여기서 다들 사진찍더라구요

전 3층 꼭대기에 있는 커다란 랜디스도넛 조형물도 찍을 수 있는 줄 알았거든요 안되더라구요

이것도 좀 더 크게 만들지 아이언맨처럼 앉아서도 찍을 수 있게

생각보다 작아서 실망입니다

 

카페에서 깜빡하고 차에서 찍었네요
도넛은 먹을 일이 거의 없는데 어쩌다 보니 4개나 포장했수다

 

랜디스도넛 빵은 전부 부드럽네요

전부 너무 달아서.. 커피랑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카페에서 먹은 게 제일 나은 듯

근데 민트는 왜 샀지

 

솔직히 랜디스도넛 던킨도넛이랑 비교해서 뭐가 다르고 특이한지 모르겠네요

도넛을 평소에 즐기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아 빵이 좀더 쫀득한 느낌? 계속 먹어보니 알겠네요)

 

 

하지만 대한민국 1호점 아니겠습니까

여행 오셨으면 그래도 제주도에만 있는 유일한 랜디스도넛 들러보십쇼

전 도너츠 마저 먹으러 갑니다 이상 

 

 

위치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27-1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471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