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 밀면, 보말칼국수 맛집 / 하르방밀면

준디 2020. 1. 31. 20:35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내일 부산 가기가 두려운 준디입니다

다들 마스크 꼭 하고 다니십쇼 편의점 갈 때마다 보이면 몇 개씩 사고 있네요

 

그건 그렇고 이번에 소개할 집은 밀면이 메인이라 여름에 올릴까 싶었지만

보말칼국수도 겨울에 좋으니 그냥 올리겠수다

하르방밀면 노형점입니다 / 하르방밀면 운동장점도 있어요

 

가게 찍는 걸 깜빡했네요 앨범에 없네ㅠ

 

바로 메뉴판입니다

이날은 비빔면 보말칼국수2 만두 시켰읍니다

물밀면도 전에 먹었으니 같이 올리겠음

 

만두 나왔습니다

위에 메뉴판 옆에도 적혀있듯이 직접 만든 손만두라네요

 

다른 테이블도 보면 만두는 다들 꼭 시키네요

 

맛있어요

사이드 만두 중에서는만강촌이랑 하르방밀면이랑 투톱인 듯

 

보말칼국수 나왔습니다

비주얼이야 뭐 다 비슷하죠 보말칼국수는

미역도 보통 다 들어가는 거 같고

 

면은 희한하게 두가지색이 있네요

색만 다른 듯 국물은 후추맛도 좀 나도 게우맛도 좀 나고 맛있음

양이 좀 있으신분들은 면 다 먹고 밥 말아먹으면 진짜 좋겠지만 밥이 없다네요..

공기밥 있었으면 합니다

 

근데 예전보다 보말이 적어진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비빔면

비빕시다

 

비빔면은 개인적으로 특색 있거나 그런 맛은 아닌 듯?

사실 보말칼국수 먹고 싶었는데 셋다 같은 거 시키면 사진 찍을 수 없으니..

 

좀 많이 새콤하길래 겨자 엄청 넣어 먹으니 맛있네요

전 코 찡 하는 거 좋아합니다

 

그리고 전에 먹은 밀면

저는 제주에서 먹은 밀면 중에는 가장 맛있게 먹었는데 

누구는 어디가 낫다 또 누구는 어디가 낫다

 

입맛은 알 수가 없네요 암튼 전 맛있습니다

 

아 위에 면 색깔이 달랐는데 위에 만두는 초록색인데 전에 먹은 만두는 갈색이네요

걍 랜덤인듯ㅋ 맛은 같았수다

 

 

겨울엔 뜨끈하고 녹진한 보말칼국수 추천하구

여름엔 시원하고 ??한 밀면 추천합니다 

 

아 만두도 꼭 시키십쇼 이상

 

 

위치

제주시 수덕9길 67

제주시 노형동 2514-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