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노형동 연동

제주불고기 : 제주 노형 불고기, 곱창전골 맛집

준디 2020. 5. 3. 19:27
반응형

제주불고기/노형동 불고기/제주 곱창전골 맛집/제주 불고기 맛집/제주 불고기전골/제주 불고기구이/노형 불고기전골/노형 소고기국밥

제주불고기

안녕하십니까 제주 온 지 922째 되는 인간입니다

와 진짜 오래 살고 있네요

 

오늘은 얼마 전 뜬금 알게 된 곱창전골 맛집을 포스팅할 겁니다

 

제주 불고기입니다

노형오거리에서 노형 본죽사거리로 내려오다가 우측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수다

 

제주불고기 내부입니다

마감시간이 거의 다 되어가서 손님들은 모두 빠진 상태예요

원래 꽉꽉 있었습니다

 

제주불고기 메뉴판들입니다

우리는 술안주로 먹으러 온 거라 곱창전골 2인이랑 육회 주문합니다

 

밑반찬은 전부 괜찮네요

오징어젓만 있어도 한 병 먹을 듯 저기 고추장아찌? 도 맛있네요

 

육회 한 접시 나왔습니다

양은 300그람이라 많긴 한데 국내산은 아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냥 육회는 냉동육회맛

그냥저냥 쏘쏘했수다

육회만 그냥저냥이란 거예요 이제 나올 곱창전골은 굿

 

곱창전골 2인입니다

4명 갔지만 2차로 온 거라 2인만 시켰습니다

 

팔팔 끓는 중

 

먹다가 찍은 거라 살짝 더 적어 보이긴 하는데 많았어요

곱창전골 2인이라 생각 안들만큼 많음

개인적으로 맛도 제주 와서 먹은 곱창전골 중에 거의 최고였던 거 같아요

 

곱창 안에 곱도 꽉 차있어요

2차긴 하지만 4명이서 먹었는데도 곱창 양이 많았어요

 

 

제주 불고기는 메인은 불고기구이랑 불고기전골인 듯하던데 이날은 곱창전골을 먹었네요

곱창전골은 너무 성공했기 때문에 조만간 불고기구이나 전골 먹으러 갈 겁니다

아 사장님 너무 신사적이시고 친절하셨어요

 

이상 제주불고기 곱창전골만 리뷰 마치겠수다

 

 

위치

제주시 월랑로6길 5
제주시 노형동 1053-8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휴무일
첫째,셋째 수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