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조천 함덕

다니쉬 베이커리 : 제주 함덕 베이커리 맛집

준디 2020. 4. 30. 15:24
반응형

다니쉬/다니쉬베이커리/제주 다니쉬/danish/danish bakery/조천 베이커리/함덕 베이커리/조천 빵집/함덕 빵집

다니쉬 (Danish bakery)

안녕하십니까 제주 사는 준디입니다

오늘은 부처님오신날 공휴일이네요 내일도 쉬는 날이고 모레도 쉬는 날이고..

오전에 일하러 잠시 나갔더만 렌트카가 아이고난

 

오늘은 얼마 전에 조천 쪽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원래는 돈까스샌드위치? 같은 거 먹으러 갔다가 마감돼서 근처에 다니쉬 베이커리에 가봤수다

 

다니쉬 베이커리 입구가 느낌있음

시국이 시국인만큼 손소독제도 있고 마스크 필수네요

 

여긴 다니쉬 옆문

이게 정문인가?

 

다니쉬는 이렇답니다

프랑스 좋은 재료 사용 그리고 시그니처 소개

지인들이 다니쉬는 저 시그니처를 먹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전 늦게 방문해서 없었을 겁니다

 

그렇답니다

 

저는 이렇게 세 가지 담아놓고 포장하는 동안 둘러보라셔서 둘러봅니다

 

다니쉬 케이크 종류는 이렇게 세 가지랑 옆에도 두세 가지 더 있었던 거 같네요

 

초코 구겔호프

밥 먹고 와서 솔직히 다 땡기진 않았는데 이거할껄

 

이건 레몬 구겔호프

레몬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느낌이었어요

전 레몬향 있는 빵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그랬수다

 

이거로 할걸

단호박 뭐였는데 제일 맛있어 보였어요

 

이것도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케이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생크림딸기 케이크는 좋아해서 이것도 골랐어요

근데 다니쉬 케이크 빵들은 빵 밀도가 쎈 느낌?

저 빵알못입니다

 

맞은편 진열대에는 달달한 거 말고 짠짠 한 것들이 있수다

전 저 위에 쪼끄만 베이컨 말아진 계란빵만 했어요ㅠ

더 살걸

 

이거 너무 먹어보고 싶음

 

포장은 이렇게 이쁜 봉투에 담아서 주십니다

 

다니쉬 내부를 못 찍었는데 2층도 있더라구요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다니쉬 베이커리에서 시그니처는 못 먹어봤는데요

다른 제품들은 솔직히 빵알못인 저에겐 그냥 집 앞 파리바게트가 더 낫

근데 여자 지인들은 다들 가보고 싶다고도 하고 맛있다고 하신 분들도 많았어요

 

 

빵잘알인 분들은 함덕에 놀러 가시면 한번 방문해보십쇼

이상 다니쉬 베이커르 포스팅 마치겠수다

 

 

위치

제주시 조천읍 함덕16길 56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250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반응형